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정보│

제일모직 상장,제일모직 상장일,제일모직 공모,제일모직 공모가,제일모직 공모주 청약 일정,제일모직 공모주 청약방법,제일모직 주가 전망

제일모직 상장일,제일모직 공모가,제일모직 공모주 청약일정,공모주 청약방법,제일모직 주가 전망

 

제일모직 상장일은 12월 18일로 앞으로 한달도 채 남지 않았는데요.지난 삼성sds 인기가 워낙 높다보니 제일모직 상장일부터 제일모직 공모가,제일모직 공모주 청약일정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과연 삼성sds만큼 인기가 높을지는 지켜봐야겠지만 이번 제일모직 상장으로 누군가는 엄청난 수혜를 입게 된다고 하는데 그 주인공이 바로 kcc정몽진 회장이라고 합니다. 제일모직 공모주 청약방법부터 제일모직 주가 전망 등 제일모직 상장과 관련 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모직 공모 '제일모직 상장일 12월 18일'

 

 

제일모직 상장을 위한 공모·청약을 내달 중순 실시하게 되는데요.2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제일모직은 내달 10일과 11일 이틀간 기관과 개인투자자를 대상으로 2874만9950주를 공모한다고 합니다.

 

관계회사인 삼성SDI와 삼성카드가 각각 500만주와 624만9950주를 내놓고 주요주주인 KCC도 750만주를 매출하고 1000만주의 신주도 발행됩니다.

 

 

제일모직 상장 '제일모직 공모가는 얼마나 될까?'

 

 

제일모직 상장에 따른 제일모직 공모가는 주당 4만5000원∼5만3000원으로 모집액은 1조2937억원에서 1조5237억원에 이르게 될 전망이며 납입일은 다음 달 15일입니다.

 

 

대우증권이 대표주관사를 우리투자증권, 씨티그룹글로벌마켓증권, JP모간 등 3곳이 공동 주관사를 각각 맡게 되는데요. 삼성증권과 신한금융투자, 하나대투증권, KB투자증권 등 증권사들도 주식을 인수해서 공모합니다.

 

제일모직 상장 최대 주주는 누가 되나?

 

 

제일모직 상장으로 최대주주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으로 제일모직 지분 25.1%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이서현 제일모직 사장도 8.37%씩의 지분을 갖고 있습니다.

 

제일모직 상장으로 가장 큰 수혜를 볼 사람은 kcc 회장이다?

 

 

제일모직 상장으로 수혜를 볼 경영자는 정몽진 KCC 회장이라고 하는데요.KCC는 제일모직 주식을 총 2125만주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1년 12월 삼성카드가 갖고 있던 비(非)금융계열사인 삼성에버랜드 지분율을 낮추기 위해, 삼성 측이 삼성에버랜드 주식을 KCC에 넘기면서 이뤄진 주식보유인데요.KCC는 이번 제일모직 상장으로 최대 3560억원의 시세차익을 거둘 전망이라고 합니다.주식으로 대박날 수 있다...라는게 무엇인지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네요.

 

제일모직 주가 전망은? '제일모직 상장 후 제일모직 주가 더 오를것이다'

 


현재 제일모직 공모가 최소 4만5000원에서 최고 5만3000원을 제시했습니다.최종 제일모지 공모가 이 범위에서 결정되면, KCC는 상장 후 가만히 앉아 있어도 1860억~3560억원의 시세차익을 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제일모직 상장 후 제일모직 주가는 상장 후 더 오를 전망이기 때문에,제일모직 상장으로 인하 시세차익은 더 늘어날 수 있다는 분석입니다.

 

제일모직 상장 '제일모직 공모,제일모직 공모주 청약 일정은?'

 

 

제일모직 공모가액은 12월 3~4일 기관투자자 수요예측을 거쳐 최종 확정이 되며 내달 10일부터 이틀간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제일모직 공모주 청약을 진행이 됩니다.

 

제일모직 공모 '제일모직 공모주 청약 방법 알아보자'

 

 

제일모직 공모주 청약을 위해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상장 주관사 또는 청약이 가능한 증권사의 주식거래계좌를 개설하는 것인데요. 기존에 펀드 거래를 했거나 종합자산관리계좌(CMA)를 보유했더라도 주식거래 가능 계좌가 없다면 제일모직 공모주 청약은 불가능하답니다.

 

 

 

제일모직 상장일을 앞두고 많은분들이 삼성sds때처럼 제일모직 공모가 시세차익에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삼성sds 경쟁률만큼은 그렇게 높을꺼 같지는 않네요.제일모직 공모주 청약 일정 및 제일모직 공모주 청약 방법 잘 숙지해두시고 관심있는분들은 신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