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분양가,대연 롯데캐슬레전드 청약 신청,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모델하우스

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분양가,대연 롯데캐슬레전드 청약 신청,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모델하우스

 

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분양 공고 내용을 살펴보면 14일부터 대연 롯데캐슬 레전드 청약 신청할 수 있는데요.14일부터는 1순위 청약접수가 시작이 되고 17일부터 3순위 청약접수가 시작이 됩니다.대연2구역을 재개발한 대연 롯데캐슬 레전드 청약 물량은 전용 59~100㎡ 1866가구로서 일반공급 1403가구, 특별공급 463가구입니다.. 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분양가부터,대연 롯데캐슬레전드 청약 신청 방법 및 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모델하우스 위치까지 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분양 공고,대연 롯데캐슬레전드 청약 일정은?

 

 

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공급금액은 2억6300만~4억4770만원 선으로서대연 롯데캐슬레전드는 14일부터는 1순위 청약접수가 시작이 되고 17일부터 3순위 청약접수가 시작이 됩니다.대연 롯데캐슬레전드 당첨자 발표는 오는 21일이고 26~28일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분양가 저렴한편이다?

 

 

대연 롯데캐슬 레전드는 지하 6층, 지상 35층 전체 30개동 규모에 총 3149가구 매머드급 대규모 단지로 구성이 되며 분양가는 3.3㎡당 평균 990만원대로 책정되었습니다.

 

사업지 인근 2013년도에 입주한 대연 힐스테이트 푸르지오가 3.3㎡당 평균 1188만원대, 2005년 입주한 부산 대연동 푸르지오의 시세가 평균 1006만원대로 형성돼 있는 것과 비교하면 저렴한 수준의 분양가라 할 수 있습니다.

 

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대연 롯데캐슬레전드 왜 좋은가?

 


부산도시철도 2호선 못골역과 도보권에 위치하며 일대 명문학군으로 꼽히는 대연고·동천고·중앙고·예문여고 등이 권역 내에 입지해 교육환경이 우수한 편인데다가 정비구역 내 초등학교 예정 부지도 마련돼 있어 입주시기에는 더욱 향상된 교육여건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단지 인근 남구청·보건소·남부교육지원청 등 공공기관도 가깝게 입지하고 있고, 황령산·유엔기념공원·이기대공원 등 인근 풍부한 녹지공간도 갖춰 생활여건이 쾌적한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입주민은 단지 내에서 스포츠, 레저, 문화, 휴게 등 다채로운 시설을 활용활 수 있는데요.단지 중앙의 캐슬리안센터-컬쳐동은 문화와 휴게를 위한 테마공간으로 3개 층으로 이뤄져 있는데 가족행사나 이벤트 등을 할 수 있는 연회실, 카페와 같은 분위기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작은 도서관과 독서실, 동호회실, 캐슬 맘&키즈카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모델하우스 위치는?

 

 

대연동 롯데캐슬 레전드 모델하우스 내부에는 총 4가지의 유니트가 마련되어있는데요. 2층에는 대형 모형도와 함께 전용 84㎡C타입과 84㎡D타입이, 3층에는 100㎡B타입과 121㎡B타입이 조성되어이습니다. 또한 특화 설계인 드림알파룸과 드림라인월도 3층에 별도로 마련되어있는데요.

대연동 롯데캐슬레전드 모델하우스 위치는 부산 남구 대연3동 209번지 일대(황령산터널 입구 건너편)입니다.


대연 롯데캐슬레전드 청약 신청 '아파트투유 이용방법은?'

 

 

http://www.apt2you.com/

 

아파트투유는 금융결제원이 운영하는 주택청약관련 업무 홈페이지로 아파트,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등의 신규청약을 관리하고 경쟁률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아파트투유에서는 아파트 청약 신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당첨자 선정, 동·호수 추첨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청약당첨확인,아파트 당첨확인 할 수 있는곳이기도 하구요.

 

국민은행 청약통장을 갖고 계신분은 국민은행 이용하시면 되구요. 다른 은행 통장 갖고 계신다면 아파트투유에서 청약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