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삼성sds 상장,삼성sds 주가 전망,삼성sds 주식 가격,삼성sds 공모가,삼성sds시초가 얼마

삼성sds 상장,삼성sds 주가 전망,삼성sds 주식 가격,삼성sds 공모가,삼성sds시초가 얼마?

 

오늘 삼성sds 상장일이였는데요.코스피에 상장된 삼성SDS 주식은 공모가 19만원의 두 배인 한 주당 38만원에 거래를 시작해 시가총액 약 27조원으로 포스코를 밀어내고 5위 기업으로 오르기도 하였습니다.삼성sds 주가 전망 및 삼성sds 주식 가격 그리고 삼성sds 공모가와 삼성sds시초가 관련 내용 등 삼성sds 상장에 관한 소식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sds 상장 '삼성sds 공모가 19만원'

 

 

삼성SDS 공모가는 19만원이었습니다.삼성SDS는 지난 29~30일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진행한 결과 삼성 sds 공모가가 19만원으로 결정이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삼성SDS가 제시한 희망 공모가(15만원~19만원)의 최상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삼성sds 상장 '삼성sds 최종 청약경쟁률은 134.19대 1'

 

 

삼성SDS의 청약경쟁률은 134.19로 최종 마감이 되었으며 청약증거금은 15조원을 넘어섰는데요.상장 주관사인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날 최종 청약경쟁률은 삼성SDS 공모물량 121만9921주 모집에 1억6370만5580주가 청약이 되었다고 합니다.. 청약증거금은 15조5520억3010만원이구요.삼성생명과 비교했을때에는 낮은 수치이지만 그래도 꽤 경쟁률이 높게 나왔습니다.

 

삼성sds 상장 '삼성sds시초가 38만원 형성?'

 

 

삼성sds 상장날인 오늘 삼성sds 시초가가 38만원이였지만 지금은 시초가보다 조금 떨어진 33만 8000원에 거래 중입니다.그래도 삼성sds 공모가가 19만원이였던것에 비하면 많이 올랐죠. 

 

 

삼성sds 주식 가격 외국인과 개인이 매도에 나서면서 상승탄력을 얻지 못하고 34만원대에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는데요.삼성sds 시초가가 공모가보다 높게 형성되자 곧바로 차익시현에 나선 것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삼성sds 상장 '첫날 삼성sds 주가는 32만 7천500원'

 

 

삼성sds 높은 가격이 형성되자 차익을 실현하려는 매물이 몰렸습니다.시장이 마감될 때 삼성sds 주가는 32만 7천500원이였는데요.첫 가격보다는 13.82% 하락했지만, 삼성sds 공모가의 1.7배 수준입니다.



삼성sds 주식 시장에 진입하자마자 시가총액 기준으로는 6위 기업으로 뛰어올랐습니다.

 

삼성sds 상장 삼성sds 주식 가격 '삼성sds 주가 전망 어떻게 되나?'

 

 

개장 이후 상장 차익을 실현하려는 투자자들이늘어나면서 삼성sds 주가가 떨어지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요.그래도 신규 투자자들이 몰려 사상 처음으로 상장 첫날 거래가 잠시 중단되는 상황도 벌어졌습니다.아무래도 삼성sds 투자자들이 몰리는 이유는 삼성SDS가 그룹 지배구조 재편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는 기대가 있기 때문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밖에도 업계에서는 삼성전자와 삼성생명을 둘러싼 지배구조 개편 과정에서 순환출자 구도 해소를 위해 삼성 SDS가 자금줄 역할을 할 것이라 전망하고 있는데요.하지만 삼성sds 주가가 과열 양상을 보여 지난 2010년 삼성생명 상장 때처럼 상장 후 삼성sds 주가 흐름이 부진할 것이라는 우려도 나오면서 계속해서 삼성 SDS의 주가 추이를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sds 상장 '삼성sds 주가 전망,삼성sds 주식 가격 40만원대까지 오른다?'

 

 

국내 증권사들은 삼성SDS 주가가 향후 40만원대까지 오를 것으로 낙관하고 있는데요.국내 증권사들이 제시한 목표주가의 평균치는 대략 41만8천600원입니다.부정적인 반응도 있지만 오히려 삼성sds 40만원대까지는 오른다는 반응이 더 많은데요.지금 상태로 봤을때에는 삼성sds 오르락내리락 변동이 심하겠지만 삼성sds 40만원때까지 갈꺼 같네요..지난번 삼성sds 로또다...이랬는데 결국 로또까지는 아니더라도 삼성sds 중박 이상은 되지 않을까요?

 

삼성sds 상장 경영권 승계를 위한 지배구조 개편에 나선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을 비롯한 삼성 총수 일가와 계열사 지분을 합치면 58.7%에 이릅니다.이 지분을 활용해 경영권 승계를 위한 지배구조 개편에 나설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 유력한데요.

 

 

삼성SDS는 실적을 올려주면서 장기 보유로 가고 그거를 통해서 계열사들간의 지분 정리 용도로 쓰일 가능성이 상당히 있다는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지배구조와 관련해서는 순환출자 구조를 끊고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할 것이라는 관측에 무게가 실리고 있는데요.핵심 계열사인 삼성전자를 지주회사와 사업을 하는 회사로 분리하고 삼성SDS와 다음 달 상장되는 제일모직 지분을 활용해 지주회사의 지분을 확보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삼성sds 상장 '삼성sds 주가 삼성생명과 비교해보면'

 

 

삼성sds 주가 움직임이 삼성생명의 상장 초기와 비교가 되고 있는데요.삼성생명은 지난 2010년 5월12일 보험주 대장주로 기대를 모으며 공모가 11만원으로 투자자를 끌어모았습니다.그때 삼성생명 공모주 청약경쟁률이 40.60대 1을 기록하였는데요.하지만 삼성생명은 공모가 수준에도 못 미치는 주가 수준을 보이면서 상장 후 6거래일만인 5월19일부터 공모가를 밑돌기 시작했습니다.그리고  지난 2011년 12월19일 7만9천500원이라는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였는데요.

 

과연 삼성생명과 비슷한 흐름을 보일지 아니면 삼성sds는 다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