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정보│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신용 카드 포인트 통합서비스,신용카드 포인트 조회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신용 카드 포인트 통합서비스,신용카드 포인트 조회

 

해마다 버려지는 포인트가 많은데요.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을 통해 자신이 사용하는 주요 신용카드 통합 포인트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신용카트 포인트 통합서비스는 지난해 4월부터 운영되고 있는데요.내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하고자 하는분들은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을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지금부터 신용 카드 포인트 통합서비스,신용카드 통합 포인트 조회 이용방법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이란?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은 신한, KB국민, 현대, 삼성, 롯데, 비씨, 하나SK, 신한, NH농협, 한국씨티은행 등 10개 회사의 잔여 포인트 및 소멸 예정 포인트를 한 번에 안내해주는 것을 말하는데요.2011년 4월 이전에는 신용카드포인트를 확인하려면 각 카드사별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일일이 포인트 확인해야 했지만 이제는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 포인트 한번에 조회가 가능하게 된 것입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 본인인증만 하면...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만 거치면 주 사용 카드 외에 내가 어떤 카드를 만들었는지부터 신용카드 통합 포인트 조회가 가능한데요.자신이 가입한 카드사에 체크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잔여 포인트, 소멸예정 포인트, 소멸예정월 등이 나타나는데 포인트 소멸 일정을 확인하고 시한이 임박했다면 서둘러 포인트를 쓰셔야합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어떻게 쓰면 될까?

 

 

신용카드 포인트 다양하게 쓸 수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 포인트를 카드 쇼핑몰 들어가서 구입하기도 하고 물건 구입할때 포인트로 결제하기도 하는데요.이것말고도 카드 연회비·SMS 문자서비스 결제에도 쓸 수 있으며 상품권 교환이 가능하기도 합니다..게다가 예금·적금·펀드 등의 금융상품 가입도 가능한 포인트는 기부활동도 하면서 연말정산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깐요.그동안 열심히 모은 신용카드 포인트 버려지는 일 없게끔 꼭 신용 카드 포인트 통합서비스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 신용카드 포인트 확인

 

 

신용 카드 포인트 통합서비스를 통해 모든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가 가능한데요. 롯데카드 포인트 ,삼성카드 포인트,비씨카드 포인트 ,신한카드 포인트 ,현대카드 포인트 ,국민카드 포인트 등등 현재 자신이 쓰고 있는 신용카드 포인트 한번에 다 조회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 이용방법은?

 

 

카드포인트 http://www.cardpoint.or.kr/ 에 접속한 후 본인인증 하시고 원하는 카드 선택한 후 포인트 조회하시면 되는데요.방법은 아주 간단하죠.본인인증만 하면 손쉽게 확인이 가능하거든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조회하자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 메인 화면 들어가면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라고 되어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설치하라고 창 하나 뜨는데요.설치해주셔야지만 카드포인트 조회 이용이 가능합니다.보안서비스는 설치 하지 않으면 절대 안되거든요.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인증이 필요한데요.원하는걸로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굳이 공인인증 로그인 하지 않고 실명인증 로그인하셔도 상관없거든요.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실명인증을 선택하였는데요.이름과 주민등록번호 넣고 실명인증 하시면 됩니다.

 

이제 여기서 자신이 쓰고 있는 카드 모두 선택하시면 되는데요.내가 쓰고 있는 카드 뭔지 모르겠다? 하는분들 그냥 다 체크하시면 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처리중이라고 계속 뜨는데 조금 시간이 걸립니다.바로 뜨는게 아니더라구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을 이용해보니 삼성카드는 포인트가 얼마 없는데 신한카드가 은근히 포인트가 있었네요.한동안 신한카드를 쓰지 않고 내버려뒀더니 생각지도 못한 포인트가 있었네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시스템을 통해서 신용 카드 포인트 통합서비스,신용카드 통합 포인트 조회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저처럼 생각지도 못한 포인트가 생길 수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