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생채식 효과 및 생채식 부작용,엄지의제왕 그린파워쥬스 만드는법,엄지의제왕 들깨강정,채소김쌈

생채식 효과 및 생채식 부작용,엄지의제왕 그린파워쥬스 만드는법,엄지의제왕 들깨강정,채소김쌈

 

생채식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지만 생채식 부작용도 있을 수 있으므로 생채식이 건강에 좋다고 남들따라 무조건 생채식 드시면 안됩니다.생채식 효과 대표적으로 고혈압,당뇨,비만에 좋다고 하는데요.집에서 쉽게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엄지의제왕 그린파워쥬스 만드는법부터 채소김쌈,들깨강정등 다양한 요리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헌데 고기 좋아하는 저로서는 절대 생채식은 못하겠네요.사람이 어떻게 고기 없이 살 수 있냐? 말입니다~

 

 

 생채식이란 무엇이길래?

 

 

생채식이란, 채소, 과일, 곡식, 견과류, 해조류 등을 불로 익히지 않고, 일체의 가공이나 첨가물 없이 자연 그대로 날 것으로 섭취하는 식사법을 뜻하는데요.열에 의한 조리나 가공을 하면 영양분이나 효소든 몸에 이로운 성분들이 파괴될 수 있지만, 생채식은 모든 영양분이 그대로 보존된 곧 자연의 생명력이 고스란히 담긴 최상의 자연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생채식 효과 얼마나 좋길래? 자꾸 생채식 하라는것일까?

 

 

생채식 효과 1,피로감 감소 에너지 증가

 

 

생채식을 하게 되면 기운이 더 없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지만 오히려 시간이 지나면 체력이 더 좋아지는데다가 피로감은 감소되고 에너지는 증가된다고 합니다.


생채식 효과 2.피가 건강해진다

 

 

생채식 효과로 해독과 면역 증강에  도움이 되기에 피가 건강해집니다.


생채식 효과 3.섬유소가 많아 장속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이다

 

 

생채식 효과를 장속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변비와 숙변을 해결해주기에 평상시 변비로 고통을 받고 계신분들은 생채식을 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생채식 효과 좋지만 생채식 부작용도 있을 수 있다?

 

 

생채식 주의해야 될 사람들이 있습니다.소화 위장장애를 앓고 있거나 간 경화 환장,신장질환자,암환자,폐결핵 환자등인데요.이런 사람들이 생채식 먹게 될 경우 생채식 부작용을 겪을 수도 있으므로 남들이 다 좋다고 해서 따라하실 필요는 없습니다.뭐든지 자신에게 맞지 않는 건강법은 쓸모가 없거든요.

 

생채식 식단 '엄지의제왕 그린파워쥬스 만드는법'

 

 

그린파워쥬스 식사대용으로도 좋고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는데요.그린파워쥬스 만드는법 재료 구하기도 쉽고 방법도 간단합니다.

 

 

생채식  엄지의제왕 그린파워쥬스 만드는법 재료는 견과류,엽채류,뿌리채소,과일 이렇게 네가지가 들어가야하는데요.어떤 과일을 꼭 선택해야되는것은 아닙니다.집에 있는 과일 아무거나 넣으시면 되요. 

 

 

생채식  엄지의제왕 그린파워쥬스 만드는법 첫번쨰는 단단한 견과류를 먼저 넣어줍니다.

 

 

생채식  엄지의제왕 그린파워쥬스 만드는법 두번째는 채소,과일,물을 넣고 갈아주세요.

 

 생채식 식단 '엄지의제왕 채소김쌈 만들기'

 

 

김밥 좋아하시는분들 앞으로 밥대신 채소를 넣어서 채소김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만드는법은 김밥과 거의 비슷한데 재료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생채식  채소김쌈 만들기 첫번째는 양배추를 밥 대신 깔아줍니다.

 

 

생채식  채소김쌈 만들기 두번째는 당근,무짠지,아보카도를 넣고 말아주세요.그리고 그 위에 고추장이나 된장소스 살짝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생채식 식단 '엄지의제왕 들깨강정 만들기'

 

 

 

들깨강정 만들기 식품건조기가 있어야하지만 한번 만들어 놓으면 수시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생채식 식단이라 할 수 있는데요.

 

 

생채식  들깨강정 만들기는 첫번째는 바나나즙,들깨,소금을 넣어 버무려주세요.

 

 

생채식  들깨강정 만들기 두번째는 식품건조기에 넣고 말리면 됩니다.식품건조기는 가격대가 6만원부터 25만원까지 다양한데요.구입할때 트레이수가 많은걸 구입하시는게 낫습니다.어차피 한번 사용할때 많이 하는게 낫거든요.

 

 

생채식 효과 및 생채식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역시 건강해지려면 맛을 포기해야되는것일까요? 무엇보다도 육식 좋아하는 사람은 건강해지기 참 힘드네요.어떻게 과일,채소,견과류,해조류 이런것만 먹고 살 수 있냐? 말입니다.^^

 

캡쳐 및 내용 출처는 mbn엄지의제왕으로 화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