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잔대 효능 및 잔대씨앗 잔대 가격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재배법,잔대 재배방법,잔대 먹는방법

잔대 효능 및 잔대씨앗 잔대 가격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재배법,잔대 재배방법,잔대 먹는방법

 

염증잡는 기적의 약초로 잔대가 소개가 되었는데요.잔대 생긴것은 더덕같이 생겼는데 잔대 효능으로 크게 호흡기가 좋지 않거나 면역력이 떨어지는분들 경우 잔대 재배방법 알아두시면 도움이 될 듯 싶네요.무엇보다도 잔대 씨앗,잔대 가격 또한 저렴해서 잔뜩 구입해서 베란다에서 키우시면 됩니다.내몸사용설명서 잔대 재배법부터 잔대 먹는방법 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효능 1. 사포닌 성분

 

 

잔대 효능으로는 염증제거에 효과적인데요.잔대에 들어있는 사포닝 성분때문에 그렇습니다.게다가 잔대는 뿌리뿐만 아니라 잎과 줄기까지 사포닌 성분이 들어있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효능 2.가래를 삭히며 기침을 멎게한다

 

 

날씨가 추워지면 기침 가래로 고생하시는분들 많죠.그런분들은 잔대를 드시면 좋은데요.잔대 효능이 천식에도 좋다고 하지만 잔대 효능으로 가장 뛰어난것은 뭐니뭐니해도 기침과 가래에 좋다는것입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효능 3.여성질환에 좋다.

 

잔대 효능을 보면 여성 질환에도 좋다고 알려졌는데요.잔대는 여성들의 질환인 자궁염,생리불순,자궁출혈 등 거의 모든 여성 질환에 효능이 있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효능 4.해독 작용을 한다

 

 

잔대 효능으로 해독 효능을 꼽을 수 있는데요.흡연에 의한 니코틴의 독을 푸는것은 물로 음주로 인한 간의 독도 풀어줍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효능 5,폐활량이 좋아지고 몸이 가벼워졌다

 

 

평상시 숨이 차신분들은 폐활량이 좋지 않은 경우인데요.잔대 효능으로 폐활량에도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졌는데요.방송에 나온분 경우 몸까지 가벼워졌다고 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효능 6.베타카로틴 성분

 

 

잔대 효능이 뛰어난 이유는 베타카로틴 성분때문인데요.베타카로틴은 체내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어 강력한 항암작용을 하는데요.점막의 기능을 강화하고 면역기능을 향상시켜줍니다.

 

 

또한 눈과 호흡기의 점막을 촉촉하게 해줘서 안구건조증이나 감기 예방에도 좋구요.잔대와 토마토 베타카로틴 함유 성분량을 비교하면 잔대가 무려 9배나 많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효능 7.칼륨 성분이 많다

 

 

 

잔대에는 칼륨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데요.나트륨 많이 섭취했을 경우 필요한게 바로 칼륨 성분이랍니다.칼륨이 배출하는 능력을 갖고 있거든요.그러니 잔대 효능으로 칼륨 성분이 뛰어나기에 혈관에 영양을 주고 손발 다리가 붓는 부종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재배법,잔대 재배방법 배워보자

 

 

 

 

잔대 재배법,잔대 재배방법 첫번째는 잔대 씨앗과 모래를 섞어주세요.

 

 

잔대 재배법,잔대 재배방법 두번째는 종이에 잔대 씨앗을 올린 다음 뿌려줍니다.

 

 

잔대 재배법,잔대 재배방법 세번째는 흙에 물을 먼저 뿌린 다음 모래를 섞은 씨앗을 뿌려주세요.잔대는 햇빛을 좋아하기에 흙을 덮으면 발아를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잔대 재배법,잔대 재배방법 네번째는 뿌린 씨 위에 신문지를 덮어주고 다시 그 위에 물을 뿌려야합니다.잔대 재배법은 다른 씨앗 재배와는 조금 방법이 다르네요.

 

 

잔대 재배법,잔대 재배방법 다섯번째 잔대는 일주일정도가 지나면 잔대 새싹이 자라나게 되며 한달 정도가 지나면 잔대잎을 채취해서 섭취가 가능하답니다.허나 잔대 뿌리 경우에는 1년이 지나야 채취 가능합니다.

 

잔대 효능 좋다는데...잔대씨앗 잔대 가격 얼마나 될까?

 

 

잔대 씨앗은 2g에 약 만원정도 하는데요.1g만 구입해도 풍부하게 잔대 재배가 가능하다고 합니다.한마디로 5천원만 투자하면 된다는것이죠.허나 씨앗부터 키우기 힘들다...하는분들은 잔대 모종 구입하시면 되는데요.잔대 가격 모종 경우 약 2천원이라고 합니다.

 

 

잔대 가격 3년된 모종은 4만원인데 급하게 드실분이 아니라면 그냥 베란다에서 씨앗이나 모종 구입해서 키우시면 될 듯 싶네요.무엇보다도 씨앗 경우 정말 저렴하고 새싹까지 자라나는데 일주일이면 된다고 하니 잔대 재배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은것 같습니다.

 

잔대 중국산과 잔대 국내산 구별하려면....

 

 

중국산 잔대와 국산 잔대 비슷하지만 다른데요.국내산 잔대는 뇌두가 짧고 주름이 적습니다.구분이 가시나요?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먹는방법 알아보자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먹는방법 1. 잔대를 말려 차로 끓여 먹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먹는방법 2.잔대를 꿀에 절여서 하루에 한 뿌리씩 섭취하면 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잔대 먹는방법 3.한달에 30~40뿌리 정도 섭취하는데 대충 하루에 한뿌리 정도 먹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잔대 먹는 방법 '잔대 효능 높이는 잔대 닭백숙'

 

 

잔대 닭백숙은 태양인과 소양인 체질에 더 좋다고 하는데요.닭백숙 할 때 인삼대신 잔대를 넣어보세요.

 

 

 

잔대 닭백숙은 잔대와 물을 넣고 함께 푹 끓이면 되는데요.

 

 

만들어진 잔대 육수에 닭을 넣고 백숙 만드는 방법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차이점이라면 잔대로 육수를 했느냐? 안했느냐? 이 차이라 할 수 있죠.

 

잔대 먹는 방법 '잔대 효능 높이는 잔대 생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것이 잔대생채인데요.만드는 방법은 잔대를 찢은 다음 고추장 양념에 버무리기만 하면 됩니다.헌데 이때 주의해야할 점이 하나 있습니다.잔대가 쓴맛이 있기에 참기를 많이 넣고 버무려야한답니다.

 

 

잔대 효능 100가지 독을 해독한다...라고 할 정도로 엄청난 효과가 있는데요.잔대 가격도 저렴해서 잔대 씨앗 구입해 베란다에서 재배하시면 되는데요.잔대 재배법과 잔대 먹는 방법 이번 기회에 잘 알아두시고 폐 질환 앓고 있거나 평상신 기침 가래로 고생하고 있다면 꼭 잔대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로 목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