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허리둘레 줄이는법 '허리둘레 줄이는 9가지 방법'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허리둘레 줄이는법 '허리둘레 줄이는 9가지 방법' 지긋지긋한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나도 모르게 어느새 뱃살이 접히는걸 발견하는 순간이 있는데요.두툼해져가는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미국의 건강사이트 위키하우가 허리둘레 줄이는법 9가지를 소개하였는데요.생각보다 허리둘레 줄이는법 아주 간단하더라구요.문제는 뱃살빼기 위한 실천이 어렵다는것이지만요.지긋지긋한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허리둘레 줄이는법 지금부터 어떤방법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리둘레 줄이는 9가지 방법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1.음식 가려먹자'

 

 

허리둘레 줄이는법 첫번째는 음식을 가려먹는것입니다.뱃살을 뺴려면 지방이 낮으면서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는것이 중요한데요.평소 먹는 식단에서 지방과 설탕, 소금, 가공식품을 줄이며 생선, 닭고기, 통 곡물, 유제품 등을 자주 드세요.

 

 

허리둘레 줄이는 9가지 방법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2.칼로리 줄이자'

 

 

허리둘레 줄이는법 두번째는 칼로리를 줄여야합니다.칼로리 계산 다이어트 할 때마다 지긋지긋하죠. 하지만 다이어트 하는분들이라면 칼로리 계산은 필수입니다. 칼로리를 낮출려면 빵이나 파이 등의 과자류. 튀김, 설탕이 든 음식을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이것만 드시지 않아도 칼로리 줄이는게 충분하답니다.그리고 뱃살도 빠지실꺼예요.

 

허리둘레 줄이는 9가지 방법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3.고단백 식사'

 

 

허리둘레 줄이는법 세번째는 고단백 식사입니다.고단백과 고칼로리는 다릅니다. 고단백 아침 식사를 하라는것인데 아침에 달걀 1~2개를 먹게 되면 신진 대사 속도가 빨라질뿐 아니라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줘서 식욕을 억제한답니다.

 

허리둘레 줄이는 9가지 방법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4.건강한 간식 먹자'

 

 

허리둘레 줄이는법 네번째는 건강한 간식을 챙겨먹는것입니다.아니 뱃살빼는 다이어트 하는데 간식이 무슨말이야? 라고 할 수 있습니다.허나 간식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이어트 하는 도중 이 욕구를 참지 못해 중간에 포기하게 되는데요.차라리 간식을 먹겠다면 건강한 간식을 챙겨먹으면 됩니다. 무조건 배고픔을 참는다고 뱃살빼는데 성공하는것은 아니거든요. 

 

 

또한 중간에 건강한 간식을 즐기면 오히려 체중감량 및 뱃살빼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효율적으로 칼로리를 태울 수 있도록 신진 대사를 빠르게 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인데요. 간식으로는 호두, 아몬드 등 견과류를 챙겨드세요,

 

허리둘레 줄이는 9가지 방법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5.근육 운동'

 

 

허리둘레 줄이는법 다섯번째는 근육운동을 해야합니다. 몸의 근육은 효율적으로 지방을 태울 수 있는데요.웨이트 트레이닝이나 체력 훈련을 하고나면 신진 대사가 강화되고 많은 열량을 소모하게 됩니다.그러니 집안에서 간단한 근육운동을 하시면 됩니다.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이런 운동도 근육 운동이라 할 수 있습니다..

 

허리둘레 줄이는 9가지 방법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6.유산소 운동'

 

 

허리둘레 줄이는법 여섯번째는 유산소운동입니다.걷기와 달리기를 병행하는것이 좋은데요.뱃살을 뺴려면 일주일에 2~4회, 30~60분 정도 달리기나 빠르게 걷기를 해보세요.특히 30분 동안 집중적으로 걷기와 달리기를 병행하는 운동은 뱃살 줄이는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허리둘레 줄이는 9가지 방법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7.스트레스 해소'

 

 

허리둘레 줄이는법 일곱번째는 스트레스를 줄이는것입니다. 스트레스가 쌓이면 먹게 되고 먹으면 또 뱃살 찌고 뱃살 찌니 스트레스 받고 계속 반복이 되는데요.이유는 바로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때문인데요.이 코티솔이 허리와 배 부분에 지방이 쌓이게 한답니다.그러니 뱃살 찌는걸 막으려면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하나쯤은 갖고 있는데 좋습니다.

 

허리둘레 줄이는 9가지 방법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8.충분한 수면'

 

 

허리둘레 줄이는법 여덟번째는 충분한 수면입니다. 잠이 모자르게 되면 식욕을 증가시켜 다이어트에 방해가 되는데요.뱃살 빼려면 식욕 호르몬을 줄여야 되고 매일 7~8시간 정도 적정 수면시간을 확보하는 게 좋습니다.

 

허리둘레 줄이는 9가지 방법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9.평소 몸 움직이기'

 

 

허리둘레 줄이는법 아홉번째는 평소 몸을 자주 움직이는것입니다.대부분 뱃살이 찌는 사람 경우 몸을 잘 안 움직입니다.대부분 앉아있는걸 좋아하죠. 이런분들은 절대 가만히 있으면 안됩니다.운동을 해도 식이요법을 해도 별 효과가 없거든요.잠깐 운동하고 하루종일 앉아있거나 누워있으면 뱃살이 빠지겠습니까?  평상시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거나 오랫동안 앉아있었다면 잠시 일어나 스트레칭을 해주는것도 좋으며 자전거 타는것 산책하는것 이런것도 다 도움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긋지긋한 뱃살빼는 다이어트 방법, 허리둘레 줄이는법 생각보다 간단하지만 이걸 다 실천한다는게 쉽지만은 않습니다.이래서 뱃살 다이어트 성공하는 사람보고 독하다...라는 말이 나오는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날씨가 추워지면 움직이기 싫어지고 움직이지 않다보니 살로 갑니다.특히 날씨만 추워지면 뱃살 급격하게 늘어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허리둘레 줄이는법 9가지 기억해두시고 올 겨울에는 뱃살 한번 줄여보시길 바랍니다.

 

허리둘레 줄이는법 또 어떤것들이 있을까?

 

허리둘레 줄이는 법 1.6시 30분 이후에는 먹지 말아라

 

 

 

저녁 식사는 되도록 빨리하는것이 좋은데 6시 30분 이후에는 먹지 마세요.특히 고칼로리의 정크푸드는 절대 안됩니다. 헌데 이것만으로 살이 빠질까? 싶지만 항상 늦게 저녁 드시거나 야식 드시는분들은 이렇게 한달만 해보세요.식사만 일찍 먹어도 확실히 뱃살이 줄어듭니다.

 

허리둘레 줄이는 법 2.밤에 잠시 걷자

 

 

늦은 밤 몸을 움직이기 귀찮다고 방구석에서만 굴러다니지 마시고 잠시 밖으로 나와서 20~30분정도 걸어보세요.이렇게 걷는게 뱃살빼는데도 효과적이지만 밤에 불면증으로 고생하시는분들에게도 아주 좋답니다.

 

허리둘레 줄이는 법 3.몸을 움직이자

 

 

대부분 비만인분들은 몸을 잘 안 움직이죠.하루에 1시간 정도 앉아있었다면 10분정도는 걷거나 스트레칭을 해주는게 좋습니다.자리에 앉아서도 쉽게 스트레칭할 수 있는 방법들도 있는데요.그런 방법들을 통해 몸을 움직여보세요.

 

허리둘레 줄이는 법 4.냉장고 정리

 

 

냉장고 안에 있는 음식들 중에서 칼로리가 높은 가공식품이 많다면 이게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하나둘씩 구입했던 가공식품들이 쌓이게 되고 그걸 또 계속 먹게 되니 뱃살이 찔 수 밖에 없는데요.본인도 살찌지만 가족까지 살 찔 수 있게 만드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허리둘레 줄이는법 5.외식 금지

 

 

집에서 만들어먹기 귀찮다고 밖에서 나가먹거나 시켜먹는 경우가 많다면 큰 문제가 됩니다.음식은 항상 신경쓰셔야하며 뱃살을 빼고자 한다면 외식이나 배달 시켜먹는것보다는 집에서 간편하게 먹는것이 좋습니다.

 

허리 둘레 줄이는 법 6.날씬했을때 입었던 옷 꺼내입기

 

 

예전에 본인이 날씬했을때 입었던 옷을 걸어두면 뭔가를 먹으려고 할때에도 조금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습니다.그런데 신경이 안 쓰인다.하는분들 계시죠.그럴때에는 입어보세요.바지가 꽉 끼면 갑자기 식욕이 떨어질테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