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송일국 세쌍둥이 바라밤 댄스,송일국 삼둥이 바라밤 댄스,송일국 세쌍둥이 댄스 실력은?

송일국 세쌍둥이 바라밤 댄스,송일국 삼둥이 바라밤 댄스,송일국 세쌍둥이 댄스 실력은?

 

요즘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이 뭐예요? 라고 묻는다면 저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입니다. 저뿐만 아니라 저희 가족 모두가 송일국 세쌍둥이의 매력에 푹 빠져있는데요.어쩜 이렇게 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걸까요? ^^ 특히 삼둥이 바라밤 댄스는 언제 봐도 입가에 미소가 그려집니다.송일국 세쌍둥이 댄스 실력은 어떤지 송일국 세쌍둥이 바라밤 댄스 한번 볼까요?

 

 

송일국 세쌍둥이 바라밤 댄스 '삼둥이 바라밤 댄스 실력은?'

 

 

삼둥이를 보고 있으면 흥이 참 많아보입니다. 노래만 나오면 흥겹게 팔 다리를 움직이여서 춤을 추는데요.계속 보다보니 뭔가 세쌍둥이 춤추는 스타일이 다르다는게 눈에 보이더군요. 유심히 쳐다보세요. 민국이는 주먹을 쥐고 아래위로 흔듭니다.만세는 옆으로 휘드르죠.대한이는 민국이와 비슷하면서도 위로 흔드다는 점이 다르답니다.

 

 

송일국 세쌍둥이 바라밤 댄스 '삼둥이 바라밤 댄스 언제봐도 흥겹구나'

 

 

어떠세요? 삼둥이 바라밤 댄스 차이점을 느끼시겠나요? 아직도 모르겠다...하시는분들은 유심히 보세요.삼둥이 바라밤 댄스 동작의 차이가 확실하게 느껴집니다.

 

 

 

 

송일국 세쌍둥이 '가장 흥이 많은 민국이 댄스 실력은?'

 

 

송일국 삼둥이,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 중에서 가장 흥이 많은것은 민국인데요. 저는 가장 잊을 수 없는게 의자에 앉아서 고개 끄떡꺼리면서 춤추는 모습이였답니다.어쩜 이리도 흥이 많을까요? 앞으로 왠만한 의자춤은 민국이앞에서는 명함도 못 내밀겠네요.

 

 

열심히 흥겹게 추다가 갑자기 흥이 떨어지는걸까요? 표정 변화가 예사롭지 않은데요.^^

 

송일국 삼둥이,송일국 세쌍둥이 이번주에는 템플스테이

 

 

송일국 세쌍둥이 이번주 예고 보셨나요? 또 한편의 삼둥이 대박 시트콤이 나올꺼 같은데요. 그동안 송일국 세쌍둥이 스포가 많았는데 절에 간 것은 직찍이 별로 없었죠. 삼둥이 템플스테이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데 만세 어떻게 저렇게 넘어질 수 있는지........ㅠㅠ 보면서 한편으로는 안타까우면서도 왜 이렇게 웃음이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만세 얼마나 절을 많이 했으면 저렇게 힘겹게 쓰러지는것일까요? 저건 108배를 하고 난 후 마지막 온 힘을 다해 하는 모습과 같은데요. 삼둥이 절에 갔으면 좋겠다..라는 얘기들이 많이 올라왔었는데 삼둥이팬들은 소원성취했네요.

 

송일국 세쌍둥이 바라밤 댄스에 이어 명장면 탄생하나?

 

 

흥이 많은 민국이는 마이크를 손에 떡~하니 잡았습니다.옆에는 예쁜 누나들이 박수까지 쳐주네요. 도대체 무슨 노래를 저렇게 즐겁게 부를까요?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고 절도 해야되고 삼둥이 템플스테이 체험 만만치 않을꺼 같은데요.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4시 50분에 방송이 됩니다. 예전에는 4시 10분 좀 넘으면 시작해서 삼둥이 분량이 많았는데 그넘의 방송시간 단축으로 인해 삼둥이 분량까지 줄어들어서 슬프네요.게다가 지난주에는 삼둥이 분량이 너무 적더라구요. 우리가족의 유일한 즐거움이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 보는것인데 삼둥이 분량 이번주에는 조금 늘었으면 좋겠네요.

 

송일국 삼둥이,송일국 세쌍둥이 성화봉송 이야기는.....

 

 

송일국 세쌍둥이 성화봉송 목격담 후기는 http://happy-box.tistory.com/3454 으로 들어가면 볼 수 있습니다.

 

 

송일국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 앞으로 예쁘고 밝고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