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피부┘

화장품 성분 검색 서비스,피부에 나쁜 화장품 성분,피부에 좋은 화장품 성분

화장품 성분 검색 서비스,피부에 나쁜 화장품 성분,피부에 좋은 화장품 성분

 

피부에 나쁜 화장품 성분인지 피부에 좋은 화장품 성분인지 확인할 수 있는 화장품 성분 검색 서비스가 있는데요..화장품 성분 검색 서비스를 통해 내가 쓰고 있는 화장품 성분을 아주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집에 있는 화장품을 앞에다 두시고 뒤에 보면 성분 표시 되어있을꺼예요.거기보면 잔뜩 외계어 같은 말들이 있는데요.들어본것도 있지만 이게 도대체 뭔가? 하는 화장품 성분들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화장품 성분 검색을 통해 피부에 나쁜 화장품 성분이 들어있는지 아니면 피부에 좋은 화장품 성분이 들어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품 성분 검색 '피부에 좋은 성분일까?'

 

화장품 성분 검색 하러 들어가기 (링크)

 

위의 주소로 들어가면 화장풍 성분 검색을 할 수 있는데요.원하는 성분명을 집어넣고 검색 버튼 누르면 그것에 대한 결과가 나옵니다.EWG 등급에 따라 낮은 위험도는 0~2이며 높은 위험도는 7~10입니다.

 

 

화장품 성분 검색 '피부에 나쁜 화장품 성분 메칠파라벤'

 

 

화장품 성분을 보면 메칠파라벤이라고 적혀있는것 많이 보셨을꺼예요.대분의 제품이 파라벤이 들어가있는데요.확인해보니 중간 위험도에 주의성분으로 되어있네요.

 

화장품 성분 검색 '피부에 나쁜 화장품 성분 부틸파라벤'

 

 

메칠파라벤이 아니면 부틸파라벤이라고 되어있는것도 많이 보실 수 있을꺼예요.파라벤 종류가 꼭 들어가거든요.그나마 요즘에는 잘 안들어가지만 불과 몇년전만해도 파라벤 또는 페녹시에탄올은 화장품 성분에서 항상 볼 수 있었습니다.

 

화장품 성분 검색 '피부에 나쁜 화장품 성분 페녹시에탄올'

 

 

제가 쓰고 있는 제품 중에서 페녹시에탄올이라고 적혀있는게 있는데요.화장품 성분 검색을 했을때에는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역시나 중간 위험도에 주의가 나오네요...그렇다면 우리가 쓰고 있는 화장품들 중 피부에 나쁜 화장품 성분 또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피부에 나쁜 화장품 성분 대표적인것 몇개 알려드릴께요.

 

 

파라벤-화장품에 가장 많이 쓰이는 방부제로서 내분비계 교란물질입니다. 한때에는 모든 화장품에 이 성분이 들어있더라구요.

미네랄오일-오일이여서 왠지 좋아보이지만 이건 석유에서 추출한 광물성 오일이랍니다.

PEG,PPG- PEG는 진주빛 광택을 내기 위해서 사용이 되는데 유독성 가스를 이용해 제조하며 PPG는 발암물질로 간,콩팥에 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인공색소-인공색소 안 좋은것은 다들 아실텐데요.황생0호,적색0호,청색0호등으로 표시가 되며 이 또한 발암성 물질입니다.

페녹시에탄올-살균 보존제로 쓰이며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는데요.대부분의 화장품 살펴보면 성분에 가장 많이 보일꺼예요.저도 집에 있는 화장품들 몇개 살펴보고 있는데 이 성분이 거의 다 들어있더라구요.

옥시벤존-자외선 차단제에 많이 사용되면 피부에 자극을 줍니다.

트리클로산-신경계 교란,호르몬대사 방해하며 발암물질입니다.

페트롤라툼-즉각적인 보습에 효과는 있지만 피부 호흡을 방해한답니다.

쿠터늄-헤어 컨디셔너에 사용되는 물질로서 생테계 교란 물질로 좋지 않은 성분이랍니다.

 

화장품 성분 검색 서비스 '피부에 좋은 화장품 성분 글리세린'

  

 

글리세린은 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하는 기능과 건조를 막아준다고 하는데 화장품 성분 검색에서도 과연 좋은 결과가 나올까요?

 

 

낮은 위험도로 0등급이 나왔습니다.글리세린은 건성피부에 좋으며 강력 보습효과도 있는데요.피부반응도 좋음으로 나타났구요.

 

 

화장품 성분 검색 서비스 '피부에 좋은 화장품 성분 살릭실릭애씨드 '

 

 

살리실릭애씨드 너무 낯설은데요.도대체 이건 피부에 좋은 화장품 성분일까요? 검색해보니 이 제품은 좋은 성분이기도 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좋지 않은성분이기도 합니다. 각질제거제로 쓰이고 지성피부에 좋은 제품이지만 민감성피부에는 나쁘다고 나오네요.

 

화장품 성분 검색 서비스 '피부에 좋은 화장품 성분 히아루론산 '

 

히아루론산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꺼예요. 수분크림이나 영양크림 성분에 자주 표시가 되는데요.역시나 화장품 성분 검색 이용해보니 위험도 0등급에 건성피부에 좋다고 나오네요.

 

 

EGF- 체내에 존재하는 천연 피부재생물질로 건조함,주름에 효과적입니다.그리고 재생력 또한 강합니다.

마데카소사이드-여드름,뾰루지,모공흔적 치유에 효과가 있습니다.

히아루론산-표피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성분으로 수분과 영양분을 잡아두는 역할을 합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미백,피지감소,주름에 모두 효과적입니다.

글리세린-공기 중의 수분을 흡수하는 기능과 건조를 막아줍니다.

알란토인-트고 거칠어진 피부 보습에 좋습니다.

프로렌틴-자외선,적외선에 의한 피부산화를 막아줍니다.

살리실릭애시드-모공 안에 침투해서 피지를 없애고 염증을 가라앉힙니다.각질 제거에도 좋고 노화방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카프릴릭-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유분을 공급해줍니다.

징크옥사이드-자외선 차단에 사용되며 상처치료에 효과적입니다

 

 

화장품 구입할때에는 꼭 화장품 성분 검색 서비스 이용하셔서 피부에 나쁜 화장품 성분이 들어있는지 피부에 좋은 화장품 성분이 들어있는지 꼭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