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정보│

위례자이 당첨확인,위례자이 당첨자발표,아파트투유 청약당첨확인,아파트 당첨확인

위례자이 당첨확인,위례자이 당첨자발표,아파트투유 청약당첨확인,아파트 당첨확인

 

오늘 아파트투유에서 전국 9곳의 아파트 청약당첨확인이 가능한데요.위례자이 당첨자 발표도 오늘 있었죠.위례자이 당첨확인도 아파트투유 사이트에 들어가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투유는 청약부터 아파트 당첨확인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굳이 여기저기 돌아다닐 필요없이 청약신청부터 청약경쟁률,청약당첨확인이 아파트투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거든요.

 

 

아파트 투유 청약당첨확인,아파트 당첨확인 '전국 9곳' 

 

 

아파트투유는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위례신도시 위례자이, 아산탕정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 서초 푸르지오 써밋, 광양 중마 2차 진아리채, 광주 봉선동 제일풍경채, 부산 당리동 경보이리스힐, 영천 완산 윤창 BH타운, 전주 송천 KCC스위첸, 세종시 캐슬파밀리에 청약 당첨자를 공개하였습니다.당첨자 확인은 발표일로부터 10일 동안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파트 투유 사이트 어떤곳일까?

 

 

http://www.apt2you.com/

 

아파트투유는 금융결제원이 운영하는 주택청약관련 업무 홈페이지로 아파트,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등의 신규청약을 관리하고 경쟁률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아파트투유에서는 아파트 청약 신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당첨자 선정, 동·호수 추첨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청약당첨확인,아파트 당첨확인 할 수 있는곳이기도 하구요.

 

위례자이 당첨자발표,위례자이 당첨확인은?

 

 

위례자이 당첨자발표,위례자이 당첨확인은 아파트 투유 사이트 들어가면 당첨사실 조회라고 있습니다.그러면 청약당첨 목록이 쫙 나오는데요.그중에서 위례신도시 위례자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에 보면 주택형 선택이 있죠.선택하시고 이름과 출생년도를 넣고 조회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하단에도 굳이 넣지 않고 조회할 수 있습니다.명단이 쫙 나오거든요. 성명,출생년도,전화번호 뒷자리와 동호수가 나옵니다.근데 이렇게 개인정보 공개가 되니깐 걱정은 조금 되네요.너무 자세하게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위례자이 신청하신분들 이번에 경쟁률이 엄청 치열했다고하는데요.위례자이 당첨자발표에 자신의 이름이 있으신가요?

 

 

※ 지정된 분양대금(계약금, 중도금, 잔금) 납부일에 농협은행 본· 지점 무통장 입금하시기 바라며, 회사에서는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 상기 관리계좌로 납부하지 아니한 분양대금은 인정하지 않으며, 대한주택보증(주)의 분양보증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무통장 입금시에는 동· 호수 및 계약자 성명을 필히 기재하여야합니다.

 

 

※ 2005. 7. 1 「주민등록법 시행규칙」 개정으로 주민등록표 등ㆍ초본 발급시 “세대주 서명 및 관계”를 생략하여 발급하고 있으니 세대주 기간 산정, 배우자 관계 확인 등이 필요한 경우 반드시 “세대주 서명 및 관계”에 대한 표기를 요청하여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 상기 제증명서류는 최초 입주자모집공고일 이후 발행분에 한하며, 인감증명서의 용도란은 공란으로 발급하므로 용도를 직접 기재하여 제출하셔야 합니다.(단,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인 등의 경우 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은 공급신청시와 동일한 서류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 재외동포는 국내거소신고증 사본 1부(또는 국내거주사실증명서), 외국인은 외국인등록증 사본 1부(또는 외국인등록사실증명서 1통) 를 제출하셔야합니다.

 

위례자이 경쟁률 치열했는데....

 

 

 

위례자이 전용101A타입은 총 123가구 모집에 2만139명이 접수해 평균 164대1의 경쟁률을 기록하였으며. 101B타입은 103가구 모집에 2만5525명이 접수, 248대1의 경쟁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위례자이 113타입은 106가구 모집에 6022명이 접수, 전용 121A는 63가구 모집에 5094명이 접수하면서 높은 경쟁률을 나타냈는데요.

 

 

 

위례자이 테라스하우스는 121TA는 총 7가구 모집에 1008명이 접수, 144대 1의 경쟁률을 121TB는 4가구 모집에 430명이 접수해 총 108대 1의 경쟁률을 기록 하였고 7가구를 모집한 124TA타입은 543명이 접수, 78대1의 경쟁률을 4가구를 모집한 124TB타입은 183명이 접수, 46대1의 경쟁률을 기록하였습니다.

 

내집마련을 위해서는 청약통장이 꼭 필요하다

 

 

청약통장 1순위 조건이라는 얘기 들어보셨을꺼예요. 도대체 청약통장이라는게 무엇인지 모르는분들을 위해 알려드릴께요.우선 주택 청약통장 경우 아파트 분양 청약자격을 위한 통장이므로 입주자저축이라고도 합니다.196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주택은행에서만 단독취급했으나, 주택은행이 민영화가 된 이후, 2000년부터 일반은행들도 취급하기 시작하여 은행에서 청약통장 만들 수 있는데요.

 

 

주택 청약통장 종류가 다양합니다 .4가지가 있는데요.주택청약종합저축,청약저축,청약예금,청약부금등이 있습니다.

 

행복박스의 다른 글 더 보기

 

공무원연금개혁 논란 '공무원명예퇴직 신청 급증'

주택청약저축이란? 청약조건 1순위가 되려면...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과 디딤돌대출 금리 얼마?

희망키움통장이란? 희망키움통장 자격조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