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내몸사용설명서 식초콩 효능,식초콩만들기,식초콩 만드는법,쥐눈이콩 효능,쥐눈이콩식초만들기

내몸사용설명서 식초콩 효능,식초콩만들기,식초콩 만드는법,쥐눈이콩 효능,쥐눈이콩식초만들기

 

식초콩 효능 좋다는것은 알고 있지만 예전에 식초콩만들기 도전해서 먹어봤는데 도저히 못 먹겠더라구요.그래서 중간에 포기를 한 적이 있는데 내몸사용설명서 식초콩 만드는법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어서 식초콩 효능을 보니 역시나 먹기 힘든만큼 효과는 좋은것 같습니다.저같은 경우 서리태를 이용한 식초콩을 만들었는데 방송에서는 서리태를 이용한 식초콩만들기부터 쥐눈이콩을 이용한 쥐눈이콩식초 만들기 방법을 알려줬는데요.서리태보다 쥐눈이콩 효능이 더 좋은것 같아서 이번에는 쥐눈이콩으로 다시 한번 만들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식초콩 효능 도대체 식초콩이 왜 좋다는거야?

 

 

콩이 몸에 좋은것은 다들 알고 계실꺼예요.하지만 콩은 소화흡수가 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하지만 콩이 식초와 만나 식초콩이 되면 흡수가 100% 이상이 된다고 합니다.식초콩은 콩의 단점을 식초가 완벽하게 보완해주면서 효과가 커진다는 것이죠.

 

 

식초콩 효능 콜레스테롤 배출 효과적

 

 

식초콩 효능으로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킨다는것이 있는데요.식초의 초산 성분이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린다는것입니다. 또한 식초콩의 고단백 섭취로 간수치 또한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식초콩 효능 다이어트에 효과적

 

 

검은콩 다이어트 한번은 들어보셨을꺼예요.많은 매체들을 통해 화제가 된 다이어트인데요.식초콩 효능으로 동물성 지방섭취는 줄이고 회복 속도는 높이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식초콩 효능 수술 후 회복기간에 좋다

 

 

식초콩 효능으로는 체력보충을 위한 단백질 섭취가 필수적으로 되기에 수술 후 회복기간에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식초콩 효능 서리태와 현미식초가 만나면 효과가 2배

 

 

서리태는 신장을 다스리고 부종을 없애며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하고 모든 약의 독을 풀어주며 현미식초의 신맛은 근육의 경결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는데요.이 두가지가 만나면 식초콩 효과가 2배라고 합니다.그래서 일반 식초보다는 현미식초를 이용하는것이구요.

 

식초콩 효능 통증감소

 

 

식초콩 효능으로는 어혈제거로 인한 통증감소도 있는데요.알면 알수록 다양한 효능들이 많네요.저는 원래 식초콩이 다이어트에 좋다고 해서 잠깐 먹었었던것인데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효능이 있네요.특히 방송에서는 유방암 후유증과 지방간을 식초콩으로 잡았다고 하는데요. 단지 콩에 식초만 부었을뿐인데 말입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식초콩만들기,식초콩 만드는법은?

 

방송에서는 서리태를 이용한 식초콩만들기와 쥐눈이콩을 이용한 쥐눈이콩식초만들기 두가지 방법을 알려줬는데요.첫번째는 서리태를 이용한 식초콩 만드는법부터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식초콩 만드는법,식초콩만들기 첫번째는 서리태 200g을 물에 깨끗하게 씻어줍니다.그냥 흐르는물에 씻으시면 됩니다.

 

 

식초콩 만드는법,식초콩만들기 두번째는 프라이팬에 물기가 마를정도로 볶아주시면 됩니다.기름 두르는거 절대 아닙니다.그냥 프라이팬에 콩만 넣고 볶으셔야해요.가끔 하라는대로 안하고 자신만의 방법으로 만드시는분들이 계시더라구요.

 

 

식초콩 만드는법,식초콩만들기 세번째는 볶은 서리태 200g에 현미식초 500cc를 넣어줍니다. 저는 예전에 사과식초를 넣었는데요.현미식초를 넣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니 꼭 현미식초를 넣어주세요.

 

 

식초콩 만드는법,식초콩만들기 네번째는 실온에 7~10일 정도 숙성시켜주면 됩니다. 서늘한곳에 그냥 두시면 됩니다. 햇빛 쐬이는곳 절대 안돼요.이런거 발효 잘되라고 가끔 어떤분들은 햇빛 잘 들어오는데 두던데 그러면 안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식초콩 어떻게 먹어야 될까?

 

 

식초콩이 완성이 되면 그때부터는 냉장고에 넣고 보관하셔야하는데요.하루 식초콩 10~20알 정도 섭취하시면 됩니다.식초콩 맛은 되게 오묘해요.저는 도저히 입에 안 맞더라구요.콩이 볶아서 고소할 줄 알았는데 식초 들어가니깐 복잡미묘한 신맛이 넘어갈때 되게 역하다고 해야될까요? 그냥 식초콩 향부터 다 싫더라구요.

 

 

식초콩 맛있게 먹는법으로는 우유에 식초콩을 넣고 갈아 먹는 방법이 소개가 되었는데요.어떻게 보면 이 방법은 식초콩 못 먹는분들에게도 좋을꺼 같네요.

 

 

그리고 식초콩 요구르트 완성 된 걸 이용해서 샐러드 소스로 사용하는 방법도 소개가 되었는데요.과연 식초콩 특유의 맛이 사라졌을까요? 진짜 먹어본 사람만 안다니깐요..이상한것 먹었을때 목에서 넘기지 못하고 넘어올꺼 같은걸 간신히 참는다고 해야될까요?

 

내몸사용설명서 식초콩 탈모 갱년기 효과 '쥐눈이콩 효능'

 

 

앞에서는 서리태로 식초콩을 만들었지만 이번에는 쥐눈이콩으로 식초콩을 만들어서 먹은 분의 사연이 소개가 되었는데요.쥐눈이콩으로 탈모 갱년기를 잡았다고 합니다.도대체 쥐눈이콩 효능 얼마나 대단하길래 이 두가지가 모두 해결이 되었을까요?

 

식초콩 쥐눈이콩 효능 단백질 흡수율 증가

 

 

 

쥐눈이콩 효능 첫번쨰는 쥐눈이콩과 식초를 섭취시 단백질 흡수율이 증가가 되는데요.수술 후 회복을 위해서는 단백질 공급이 필수인데요.쥐눈이콩으로 만든 식초가 그것을 도와준다는것입니다.

 

식초콩 쥐눈이콩 효능 갱년기 극복

 

 

쥐눈이콩에는 다른 콩보다 5~6배 많은 이소플라본을 함유하고 있어서 쥐눈이콩 효능으로 갱년기 극복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갱년기 약 구매할떄 보면 이소플라본 함유 많이 들어보셨을꺼예요.저도 저희 엄마때문에 한때 갱년기 약 찾아봤는데 대부분의 약들이 이소플라본이 갱년기에 도움이 된다고 광고를 하더라구요.

 

식초콩 쥐눈이콩 효능 노화로 인한 탈모에 좋다

 

 

노화로 인한 탈모 많은분들이 고통받고 계실텐데요.노화로 인한 탈모에 쥐눈이콩이 좋다고 합니다.쥐눈이콩 효능 노화로 인한 탈모에 좋은 이유는 아르기닌 성분이 혈류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며 쥐눈이콩 시스테인 성분이 모발성장을 촉진시킨다고 합니다.

 

식초콩 쥐눈이콩 효능 암세포 증식 억제

 

 

 

쥐눈이콩 효능 암세포 증식 억제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다른 콩들도 암세포 증식 억제에 도움이 되지만 이 중 가장 효과적인것이 바로 쥐눈이콩이라는것입니다.

 

식초콩 쥐눈이콩 효능 이밖에도...

 

 

 

쥐눈이콩 효능으로는 신장,방광기능을 원활하게 하여 해독력이 뛰어나면 부종을 치료한다고 하는데요.그리고 쥐눈이콩 효능 성인병 예방에 탁월하여 쥐눈이콩 효능 당뇨,고혈압,동맥경화,심혈관질환에도 좋습니다.

 

 

또한 쥐눈이콩 효능을 보면 성장을 돕는 필수아미노산 라이신이 풍부하며 두뇌작용을 돕는 레시틴이 풍부하여 청소년들에게 좋습니다.그리고 쥐눈이콩 효능 폐 호흡기 강화 및 칼슘,마그네슘,포타슘이 풍부하여 심장병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정력에 좋은 아르기닌 함유하고 있어 남성분들에게도 좋은것이 바로 쥐눈이콩이라고 하네요.

 

내몸사용설명서 쥐눈이콩식초만들기

 

 

쥐눈이콩식초만들기 첫번째는 쥐눈이콩을 깨끗하게 씻어서 건조시켜줍니다.

 

 

쥐눈이콩식초만들기 두번째는 쥐눈이콩과 현미식초를 1대 3 비율로 넣어주세요.

 

 

쥐눈이콩식초만들기 세번째는 만들어진 식초콩은 실온에 일주일간 숙성시키면 됩니다. 어째 서리태로 만드는 식초콩만들기와 차이가 없죠. 쥐눈이콩식초만들기는 재료만 쥐눈이콩이라는 점인데요. 서리태를 이용해서 식초콩 만드셔도 괜찮겠지만 이렇게 보면 쥐눈이콩 효능이 너무 뛰어나죠..다른콩들에 비해 월등한것 같은데요. 갱년기 탈모로 고생하거나 평소 다이어트때문에 고통 받고 있는분들은 식초콩 만드는법 잘 알아두시고 한번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로 목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

 

행복박스 건강 관련 글 더 보기

 

통증완화 근육통 겨자찜질 하는법은?

내몸사용설명서 풍욕하는법은?

간단하게 배우는 접시돌리기,발끝치기 운동

오일풀링 효과 및 오일풀링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