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약용효모 탈모 치료 효과,맥주효모 약용효모 동국제약 판시딜 가격,탈모치료제 약용효모 판시딜 효과

약용효모 탈모 치료 효과,맥주효모 약용효모 동국제약 판시딜 가격,탈모치료제 약용효모 판시딜 효과

 

가을철 가장 신경쓰이는것은 바로 탈모인데요.오한진 박사는 7일 방송한 SBS 모닝와이드에서 확산성 탈모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약용효모가 탈모 치료 효과가 있다고 얘기하였는데요.약용효모는 맥주효모를 정제한 천연성분을 말하는데요.현재 동국제약 탈모치룍제 판시딜 제품이 약용효모 성분이 들어가있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맥주효모 약용효모 판시딜 효과가 있을지...그리고 약용효모 판시딜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 탈모때문에 고민인분들은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20~30대 여성 탈모 급증하다 '도대체 탈모 이유가 뭐길래?'

 

 

젊은 여성들의 탈모 증가 이유로는 생활습관,식습관의 서구화,스트레스 그리고 급격한 다이어트가 문제가 되는데요.특히 최근엔 확산성 탈모를 겪고 있는 여성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확산성탈모는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정수리 중심으로 점차 탈모 부위가 확산되는 탈모증을 말하는데요.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확산성 탈모증인데요. 예전에는 탈모는 남성들이 많이 겪는것이라고 여겨졌지만 이제는 젊은 여성들을 위협하고 있는것이죠.

 

 

탈모 치료 '올바른 샴푸 방법은?'

 

 

머리 감을때에는 올바른 방법으로 하셔야하는데요.가장 먼저 1차 샴푸 후 바로 세척을 해줍니다.세척을 해준 다음에 다시 한 번 더 거품을 내주면 거품이 잘 나게 되는데요.즉 샴푸를 하고 최소한 1분 후 세척을 하는것이죠.

 

 

2차 샴푸후에는 노폐물 배출을 위해 1분 이상 방치해 둬야하며 머리를 말릴때에는 두피까지 꼼꼼하게 말리셔야합니다.

 

탈모 치료 녹차가 도움이 된다?

 

 

녹차 가루에 미지근한 물을 섞어주세요.그리고 솜에 적셔 두피에 바르면 됩니다.

 

 

보이시나요? 저렇게 정수리 허연 부분에 녹차 적신 솜을 펴바르시면 됩니다.

 

약용효모 탈모 치료 효과 좋아 '도대체 약용효모가 뭐길래?'

 

 

약용효모가 탈모에 효과적이라고 소개가 되었는데요.약용효모는 맥주효모를 정제한 천연성분을 말합니다. 약용효모는 이상한 냄새와 맛이 있으며, 영양 보급ㆍ대사 기능 증진ㆍ식욕 증진 따위의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약용효모가 있는 제품은 동국제약 판시딜이 있습니다.

 

맥주효모 약용효모 탈모 치료 효과 '탈모치료제 동국제약 판시딜 광고를 보면'

 

 

옛날 독일 맥주공장 노동자의 머리는 유난히 풍성했다고 하는데요.바로 맥주 효모떄문이라고 하는데요.그래서 약용효모로 판시딜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 성상 : 연회색 가루의 내용물이 든 상부는 녹색, 하부는 미황색의 불투명한 경질 캡슐제
· 제형 : 경질캡슐
· 모양 : 장방형
· 색상 : 초록, 노랑
· 식별표기 : 판시딜 판시딜

 

탈모치료제 동국제약 판시딜 성분 '약용효모 성분 얼마나 들었나?'

 

 

파라아미노벤조산 20mg, 티아민질산염 60mg, 판토텐산칼슘 60mg, 케라틴 20mg, L-시스틴 20mg, 약용효모 100mg

 

약용효모 탈모 치료 효과 좋아 '동국제약 판시딜 복용방법은?'

 

 

동국제약 판시딜 복용방법 성인 : 1일 3회, 1회 1캡슐 식후 복용
동국제약 판시딜 복용방법 소아 : 1일 1∼2회, 1회 1캡슐 식후 복용

 

 

1. 부작용
드물게 위통, 구토 등 위장관 불쾌감과 발한, 빈맥, 소양증, 두드러기 등이 보고되었으며, 두부이외의 신체부위에서 발모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2. 일반적 주의
1) 설폰아미드제제와 동시 복용 시 주의하여야 한다.
2) 흉터로 인한 탈모나 안드로겐 유전성 탈모증, 남성형 대머리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3) 증상이 지속되거나 기대하는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 의사와 상의한다.

3. 임부, 수유부에 대한 투여
임부, 수유부에 투여할 경우는 의사와 상의한다.

4. 적용상의 주의
1) 평균 치료 기간은 3-6개월이고 보통 약 3-4개월 후부터 효과를 나타내며 필요한 경우 투여를 계속하거나 반복 투여할 수 있다.
2) 본 제제는 당뇨병환자에 투여할 수도 있다.

5. 저장상의 주의사항
1) 사용기한이 초과된 것은 복용하지 않는다.
2) 어린아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한다.

 

 

약용효모 탈모치료제 동국제약 판시딜 가격은 얼마일까?

 

 

약용효모가 탈모에 효과적이라는것도 알겠고 현재 시중에 약용효모 탈모치료제로 동국제약 판시딜이 판매중이라는것도 알겠는데 가장 중요한것은 아무래도 가격이겠죠? 헌데 이 제품 경우 약국마다 가격차이가 많이 납니다. 어떤곳에서는 90캡슐 즉 한달분량이 5만원~6만원인곳도 있구요.180캡슐이 8만원에서 10만원 사이에 구매할 수 있다는 얘기도 있습니다.동네에 따라 어떤 약국을 가느냐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데요.개인적으로 권해드린 방법은 이런약은 약국마다 한번씩 가격을 물어보시고 가장 저렴한데서 사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맥주효모 약용효모 탈모치료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다가 편하게 약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는데요.한번 구입해서 부모님 선물로 드려볼까? 생각중인데 오늘밤 이 약국 저 약국 다 들려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