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정보│

싼타페 연비보상 방법,싼타페 연비 보상 신청 및 싼타페 연비 보상 모델은

싼타페 연비보상 방법,싼타페 연비 보상 신청 및 싼타페 연비 보상 모델은


싼타페 연비보상 신청 이번달부터 가능한데요.싼타페 연비 보상 해당 차량 및 싼타페 연비 보상 모델에 해당이 되는지 확인해보시고 싼타페 연비보상 방법 자세히 숙지한 후 싼타페 연비보상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번 싼타페 연비보상 금액은 최대 40만원이 지급이 될 예정인데요.이것도 최대 금액일뿐 모두 40만원을 받는것은 아닙니다.싼타페 연비보상 방법은 대리인이 직접 할 수도 있으며 절차 확인 후 계좌이체 형태로 입금이 된다고 합니다.허나 워낙 싼타페 연비보상 신청이 초반에 몰릴것으로 보아 보상금 받을때까지는 시간이 조금 걸릴 듯 싶네요.

 

 

싼타페 연비 보상 방법 '싼타페 연비보상 금액은?'

 

 

보상액은 국내 연간 평균 주행거리(1만4527km. 2000cc 미만 다목적 차량)를 기준으로, 5년간의 유류비,연비 혼선으로 인한 심리적 불편 등 제반사항을 고려하여 대당 최고 40만원의 보상금을 받게 됩니다.

 

보상금 지급은  제출한 신청서와 제반 서류에 대한 확인 절차 이후에 계좌이체 형태로 입금이 될 예정입니다.

 

 

싼타페 연비 보상에 대한 내용을 보면...

 

 

현대자동차 싼타페 연비보상에 관련 된 내용입니다. 그동안 싼타페 과장 연비로 말들이 많았고 싼타페 연비 보상하겠다는 밝혔지만 언제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싼타페 연비보상할 것이냐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밝혀진게 없었는데 이달부터 싼타페 연비보상 신청이 가능하게 되었네요.

 

싼타페 연비 보상 모델은?

 

 

싼타페 연비 보상 모델은 2012년 4월 이후 출시한 싼타페(DM) 2.0 2WD AT모델로 최대 40만원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그리고 중고차 보유고객은 보유 기간에 따라 별도로 보상금을 산정 받게 됩니다

 

 

 

2014년 8월 14일(국토부 정정 연비 인증 취득일) 기준으로 싼타페(DM) 2.0 2WD 차량을 자동차 등록원부 상소유자로 보유하고 계시거나 기 처분하신 고객, 중고차를 구매하신 분 모두 해당합니다.또한, 국토교통부 정정 연비 인증 취득일까지 계약하신 고객도 해당합니다.

 

 

하지만 올해 8월 14일 이후 신차 구입 계약을 완료한 소비자는 연비 보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싼타페 연비보상 방법 '싼타페 연비 보상 모델 확인하자'

 

 

http://santafeinfo.hyundai.com/identify.asp 으로 들어가셔서 차대번호 넣고 확인 누르면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한데요.여기서 차대번호란 자동차의 고유번호로 출시한 차량의 다양한 정보가 담겨져있는것을 말하는데요.차대번호는 보관중인 자동차 등록증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싼타페 연비보상 방법 '싼타페 연비보상 신청 서류는?

 

 

 

싼타페 연비보상 신청하려면 몇가지 서류를 챙기셔야 하는데요.개인이 신청시에는 자동차 등록원부,본인 신분증 사본,본인 명의 통장 사본이 필요하며 대리인 신청시에즌 자동차 등록원부,차량 소유자 신분증 사본,차량 소유자 명의 통장 사본,차량 소유자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위임장,대리인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싼타페 연비 보상 방법 '싼타페 연비 보상 신청 지점/대리점 위치'

 

 

대상 고객은 8일부터 현대차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하고 필요 서류와 함께 접수를 하면 되며, 서류 확인 후 이르면 이달 말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깐요.가장 먼저 싼타페 연비 보상 모델인지 확인부터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