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행동 top4 '이런 여자 정말 싫다'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행동 top4 '이런 여자 정말 싫다'

 

남자는 예쁜여자면 다 좋다? 이런말 들어보셨을꺼예요. 나이가 적거나 나이가 많거나 남자의 이상형은 무조건 예쁜여자라는것이죠.하지만 아무리 예뻐도 이런 행동들을 하는 여자는 좋아할 수가 없습니다.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행동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행동 1.욕하는 여자

 

 

아무리 여자가 예뻐도 여자가 욕하는것은 보기 좋지 않죠.여자의 입에서 거친 욕이 나올때마다 정나미가 뚝뚝 떨어집니다.예쁜 얼굴만큼 예쁜말만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근데 이보다 더 싫은게 있습니다.욕하면서 침을 뱉는분들이 더러 있더라구요.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행동 2.비교하는 여자

 

 

어릴적에는 부모님이 누군가와 비교하는게 그렇게 싫어하는데 나이 먹어서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와 자꾸 비교한다고 생각해보세요.기분이 좋지는 않습니다.무슨 말을 할 때마다 누구는 그렇더라...그런데 너는 왜 그러냐? 이런식으로 말을 합니다. 여자분들 내 남자가 최고라는 생각을 갖고 대해주세요.본인도 비교 당하면 기분 나쁘잖아요. 특히 남자는 다른 남자와 비교 당하는걸 정말 싫어합니다.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행동 3.집착하는 여자

 

 

나만 바라봐줬으면 하는 마음이 집착이 되어버리면 절대 안됩니다. 남자에게도 사생활이 있는데 너무 집착해서 매달리면 오히려 남자를 내 곁에서 떠나보내게 되는것이죠.그리고 남자의 휴대폰에 집착하지마세요.비밀번호를 알려고도 하지마시구요.잠깐 모르게 확인하면 되겠지...하면서 손을 대는 순간 관계가 끝날 수 있다는 것 명심하세요.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행동 4.척하는 여자

 

남자들은 척 하는 여자들을 싫어합니다. 잘난척 예쁜척 약한척 귀여운척.....이런 척은 여자의 무기가 아닙니다. 그러니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는 척 하지 마세요~

 

 

이 밖에도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행동으로는 데이트 비용은 남자가 무조건 부담해야된다고 생각하는 여자,이기적인 여자,스킨쉽을 거부하는 여자가 있는데요.여자분들 항상 남자들의 행동만 지적하지마시고 혹시 나도 이런 행동을 하고 있지는 않나? 하고 뒤돌아 자신의 모습을 먼저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