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엄지의제왕 발모팩 만들기 엄지의제왕 발모수 만들기,엄지의제왕 발모차 만드는법

엄지의제왕 발모팩 만들기 엄지의제왕 발모수 만들기,엄지의제왕 발모차 만드는법

 

가을만 되면 머리카락때문에 많이 속상하시죠? 지난번 엄지의제왕 발모팩 만들기가 화제가 되었는데 이번 엄지의제왕 발모수 만들기 또한 엄청난 화제가 될 꺼같네요.특히 탈모와 새치로 고통받고 있는분들에게 좋은게 발모수라고 하니 몇가지 재료만 구입하셔서 집에서 만들어보세요.그리고 지난번에 엄지의제왕 발모차 만드는법 알려줬는데 엄지의제왕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번에 방송을 통해 소개해줘서 그런지 발모팩 만들기와 발모차 만드는법은 알려주지 않아서 잘 모르는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알려드리겠습니다.

 

 

엄지의제왕 탈모 프로젝트 그 이후

 

 

엄지의제왕 탈모 방송 기억하시나요? 그때 탈모 프로젝트에 참여한분들이 다시 나와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그때에도 머리카락이 자라서 신기하다 했는데 오늘 방송을 보니 더 놀랍네요.

 

 

몇개월만에 더 머리카락이 무성해졌어요..과연 탈모때문에 고민을 했던 사람들일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놀라운 변화인데요.탈모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5명 모두 탈모를 극복했다고 말해도 될꺼같네요.

 

 

엄지의제왕 발모팩,발모차,발모밥으로 짧은 시간안에 효과를 볼 수 있을까?

 

 

젊은 사람들은 스트레스에 의한 탈모가 많은데요.스트레스로 증가하는 체내 활성산소가 모낭을 공격해 탈모를 유발하는데 발모팩,발모차,발모밥은 활성산소 제거하는 항산화 물질이 공급되어 짧은 기간에도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발모팩이나 발모차에 들어가는 어성초는 삼백초과에 속하는 다년생 식물로 약재로 사용되면 천연소염제로 쓰이며 어성초 효과를 극대화하는 자소엽은 두피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녹차잎은 유독물질 배출하게 만들어줍니다.

 

엄지의제왕 발모팩과 발모차에 대해 궁금한것들을 해결해보자

 


발모팩 숙성기간 발모차는 냉장보관으로 일주일 이내 발모팩은 오래될수록 강력한 효과가 있습니다.술 냄새가 사라질때까지 숙성시키는것이 좋습니다.

 

 

발모팩 보관방법은 서늘하고 직사광선 없는 곳에 보관하는것이 좋고 냉장고에 장기 보관시 저온숙성으로 효과가 좋습니다.발모팩 유효기간은 발모차는 냉장 1주일 발모팩은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엄지의제왕 발모팩 부작용,발모차 부작용은?

 

 

 

부작용은 간염 간질환 환자는 발모차 음용시 의사와 상담하는것이 좋고 발모팩은 부작용이 없어 누구나 사용해도 됩니다.

 

수입산과 국산 중 어떤걸 선택해야 될까요?

 

 

수입산 사야되나? 국산 사야되나? 고민하시는분들 많으시죠.저도 구입할때 가격차이가 나서 고민했는데 원산지가 중요한것은 아니구요.재료의 신선도가 가장 중요하다고 합니다.재료의 신선도는 냄새와 색깔로  확인하면 되는데 특유의 향과 색이 있어야 합니다.그리고 차로 만들었을때 자색이 나야합니다.색이 누렇거나 향이 안나면 신선도가 떨어지는것이죠

 

그리고 만들어진 것 구입하실분들은 구입할때 독성검사 잔류농약검사 확인을 꼭 체크하셔야합니다.


엄지의제왕 발모팩 생 어성초와 어성초 뿌리를 사용해라

 

 

어성초는 생잎으로 사용시에 효과가 더 좋기에 말린잎의 3분1만 사용해도 됩니다.어성초에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데 어성초 뿌리는 미네랄 함량이 5배나 많습니다.그러니 어성초 뿌리를 사용시에는 잎의 5분1만 사용해도 됩니다.

 

 

자소엽과 녹차잎은 말릴수록 비타민과 미네랄이 증가하는 반면에 어성초는 생 어성초가 좋다는것 잊지마세요.


그리고 중요한 것 부패를 방지하기위해서는 재료 세척 후 물기를 제거해야하며 하루동안 그늘에서 건조 후 사용하셔야합니다.그러면 절대 부패되는 일은 없습니다

 

엄지의제왕 발모팩 만들기 재료는?

 

 

발모팩 만들기 재료는 딱 세가지입니다.어성초,자소엽,녹차잎 이렇게 3개가 있어야하는데 저 구입할때에는 어성초 가격이 무지 비싸게 올라가더라구요.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다른것은 다 저렴한데 어성초는 가격이 좀 나갑니다.

 

그리고 여기에 담금주 알코올 30%도 필요합니다.

 

엄지의제왕 발모팩 만들기 간단하게 알아보자

 


엄지의제왕발모팩 만들기 첫번째는 어성초:자소엽:녹차를 2:1:1로 잘게 잘라서 유리 용기에 넣고 증류주 1.5리터를 넣습니다

 

 

엄지의제왕 발모팩 만들기 두번째는 기다림입니다. 3개월간 공기가 통하게 발효시켜줘야하는데요.1달 발효 시키고 사용해도 좋지만 효과가 크지 않다고 하네요.길면 길수록 좋은데 적어도 3개월은 발효 시켜야합니다.

 

엄지의제왕 발모팩 만들기 간단하지만 오랜 기다림이 필요합니다.그리고 발모팩 만들어지면 머리 감고 젖은 상태에서 뿌려주시면 되는데요.머리를 하루에 아침 저녁으로 감고 뿌리면 좋다고 하지만 그렇게 하기는 쉽지가 않죠.그러니 저녁에 머리 감고 발모팩 살짝 뿌려주시면 됩니다.

 

엄지의제왕 발모수 만드는법

 

 

엄지의제왕 발모수는 새치와 원형탈모에 좋다고 하는데요.아주 간단하게 발모수 만드는법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지의제왕 발모수 만드는법 첫번째는 현미 조 수수와 통보리를 한 숟가락씩 넣고 볶습니다

 

 

엄지의제왕 발모수 만드는법 두번째 물 1.8리터에 볶은 재료들을 넣고 2시간 후 마십니다.겨울철에는 끓여 마셔도 좋구요.굳이 끓이지 않아도 됩니다

 

미네랄은 물로 마실때 흡수력이 더 강해진다고 합니다. 즉 이렇게 물로 마시면 미네랄의 효능을 극대화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발모수는 매식사 2시간 전에 200ml 씩 음용하면 됩니다.

 

엄지의제왕 발모차 만드는 법

 

 

엄지의제왕 발모차 만드는법 첫번째는 어성초,자소엽,녹차를 2대 1대 1 비율에 물 1.5리터를 넣고 한 시간을 상온에 둡니다.

 

 

엄지의제왕 발모차 만드는법 두번째는 뚜껑을 열고 한 시간 동안 약한 불에 달여주세요

엄지의제왕 발모차 만드는법 세번째는 마시는 방법이 중요한데요.아침 저녁으로 100ml 씩 공복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엄지의제왕 탈모에 좋은 발모팩 만들기와 발모차 만드는법 그리고 한가지 더 발모수 만들기까지 알아보았는데요.개인적으로 가장 편한 방법은 발모팩 만들고 3달 후에 뿌려서 사용하는것인데요. 3개월간의 긴 기다림이 필요하지만 그래도 뿌리기만 하면 되어서 편하더라구요.저희 가족 모두 사용중인데 현재 1달밖에 안되어서 별다른 효과는 못 느끼겠는데 꾸준히 써봐야겠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캡쳐 및 내용 출처는 mbn엄지의제왕으로 화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