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음식 순위 top 7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음식 순위 top 7

 

고속도로 휴게소에 가면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왜 이렇게 먹고 싶은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특히 통감자나 호두과자는 그냥 지나칠수가 없는데요.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것들은 어떤게 있을까요? 고속도로 휴게소에 들리면 절대 지나칠 수 없는 음식들 순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음식 1.원두커피

 

 

아니 왠 원두커피가 1위야? 할 수 있지만 고속도로 휴게소에 내리면 가장 먼저 찾는게 뭔가요? 바로 커피입니다.예전에는 그냥 캔커피나 자판기 커피가 대세였지만 이제는 원두커피가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음식 2.호두과자

 

 

모든 볼 일을 마치고 마지막으로 구매하는것 중의 하나가 호두과자죠.따끈한 호두과자 한 입에 베어물면 이보다 더 맛있는게 없습니다.이건 식어도 맛있고 계속 먹어도 맛있고 전혀 질리지가 않는것 같아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음식 3.우동

 

 

휴게소에 들리면 우동을 당연히 먹어야겠죠.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뜨끈한 우동국물에 속도 확 풀리는것 같습니다.무엇보다도 시간 지체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후루룩 넘어가는 우동만큼 빨리 먹을 수 있는 음식도 없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음식 4.생수

 

 

생수 또한 고소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것들 조사하면 언제나 순위안에 들었는데요.다른것은 목 먹어도 되지만 갈증은 진짜 참을 수 없더라구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음식 5.라면

 

 

라면은 내가 집에서 끓여먹는것과 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먹는것이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어요.어차피 안에 들어간 라면은 다 똑같은것인데 말이죠~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음식 6.통감자

 

 

버터구이 통감자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맛볼 수 있는 별미인데요.섣불리 먹었다가 입천장 다 까질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음식 7.떡볶이

 

 

떡볶이는 어디서도 순위에 빠지지 않는 음식인것 같아요.역시나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가장 많이 팔리는 음식 순위에 올라갔습니다.

 

 

차 막혀서 힘들고 운전하다가 지치고....그럴때에는 고속도로 휴게소에 들려 맛있는 음식도 먹고 조금은 쉬웠다 가세요.급하게 서두르는것보다는 잠시 쉬는것도 좋습니다.그리고 졸음운전 음주운전 절대 안되는거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