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솔로가 연애하고 싶을때 best 5 '나도 연애하고 싶다'

솔로가 연애하고 싶을때 best 5 '나도 연애하고 싶다'

 

혼자일때도 좋지만 가끔은 누군가를 만나고 연해하고 싶은 순간이 있기 마련인데요.미치도록 연애가 하고 싶어지는 순간은 언제일까요?

 

1.알콩달콩 행복해 보이는 커플을 봤을때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을 보면 부럽기도 하지만 나도 한번 연애를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요.만약 주변에 연애를 하지 않은 싱글이 있어서 걱정이 된다면 커플분들은 그 친구 앞에서 염장질을 해보세요.그러면 그 친구도 견디다 못해 연애를 하고 싶어질것입니다.

 

2.로맨틱 드라마 보면서 가슴 설렐때

 

 

드라마속에는 멋있는 남자주인공이 나오고 그 남자주인공이 여자주인공을 한없이 바라보고 챙겨주고 사랑해주는 모습을 보면 괜히 아~나도 연애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는데요.하지만 드라마는 드라마일뿐 현실과는 많이 다릅니다. 드라마 보면서 허황된 이상형을 꿈꾸면서 연애를 시작하면 금방 깨질 수 있습니다.

 

 

3.밤 늦은 시간 혼자 집에 들어갈때

 

 

늦은밤 혼자 집에 들어가는 그 길은 왜 그렇게 외롭게 느껴지는걸까요? 이럴때에는 누군가가 같이 있으면 외롭지도 않을테고 여성의 경우 무섭지도 않을텐데요. 만약 좋아하는 사람이 밤에 혼자 걷고 있다면 항상 그 사람 곁을 지켜보세요.연애하고 싶은 순간이 밤 늦은 시간에 혼자 집에 들어갈때이니깐 그 때를 공략해보는것도 좋겠죠~

 

4.하루종일 핸드폰이 조용할때

 

 

남들은 연신 연락이 오는데 왜 내 휴대폰은 죽은것 마냥...전원이 꺼진 것 마냥 아무런 소식이 없는지....괜히 울리지도 않은 핸드폰을 쳐다만 보게 되죠.그렇다고 뚫어지게 쳐다본다고 해서 울리는것도 아닌데 말이예요.

 

5.친구들이 자기 애인 자랑할때

 

 

친구들의 모임에서 내 애인은 이렇다.이렇게 해준다..등등 자랑질을 하기 시작하면 처음에는 아~좋겠다..라면서 동조를 해주지만 계속 듣다보면 부럽기도 하고 그래 니만 애인있냐? 나도 애인 만들꺼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누군가의 자랑질은 다른 누군가에게는 염장질이 될 수 있습니다.

 

솔로여서 편하기도 하지만 솔로도 어느 순간 미치도록 연애가 하고 싶은 순간이 찾아오는데요.그런 신호가 온다면 재빠르게 행동에 옮겨보세요.그건 바로 외롭다는 신호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