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피부┘

아침에 얼굴 부었을때 '퉁퉁 부은 얼굴 붓기 빼는 법 5가지'

아침에 얼굴 부었을때 '퉁퉁 부은 얼굴 붓기 빼는 법 5가지'

 

아침에 일어났는데 얼굴이 퉁퉁 부어서 보름달이 되어버렸습니다. 보름달을 초승달로 만들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그래도 반달까지는 만들 수 있습니다.퉁퉁 부은 얼굴 붓기 빼는 법 5가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얼굴 붓기 빼는 법 1.숟가락만 있으면 된다?

 

 

얼굴 붓기 빼는 법으로 숟가락이 있는데요.그냥 숟가락이 아닌 숟가락을 냉동실에 얼려서 10분에서 20분 뒤에 꺼낸 후 숟가락 뒷면을 부은곳에 가져다 대면 됩니다. 눈 부었을때 특히 효과적이랍니다.

 

얼굴 붓기 빼는 법 2.얼굴 마사지

 

 

눈썹의 위 아래 부분을 꾹꾹 눌러주고 귀 밑,코 옆 관자놀이 부분을 꾹꾹 눌러주면 붓기제거하는데 좋습니다.

 

얼굴 붓기 빼는 법 3.냉 수건 찜질

 

 

숟가락 경우 면적이 작지만 수건 경우 면적이 크죠.살짝 냉동실에 넣었다가 얼굴에 5분정도 마사지해주시면 좋습니다.

 

얼굴 붓기 빼는 법 4.얼음물 세안

 

 

우선 찬물을 받고 그 안에 얼음물을 띄워주세요.그리고 세수 하신 후 다시 따뜻한물로 세안하고 그 다음 다시 찬물로 세안을 하는데 이때 가장 중요한것은 마지막에는 꼭 얼음물로 마무리해야합니다.

 

얼굴 붓기 빼는 법 5.녹차 티백 활용

 

 

녹차에는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피부미용에도 좋고 항산화 효과, 피부 세포 증식 효과 성분이 있습니다.또한 녹차 티백을 이용해서 아침 저녁으로 세안을 하거나 이 녹차를 살짝 개어서 곡물과 함께 팩을 해도 좋답니다.피부미용에 좋거든요.

 

그리고 녹차를 이용한 비법 한가지 더... 아침에 잘 붓는 사람일 경우에는 녹차티백으로 우린 물을 얼렸다가 부은 부위에 갖다 대면 붓기도 해결해주니 아침에 얼굴 달덩이 되었다고 속상해하지마시고 얼굴 붓기 빼는 법을 통해 붓기 확 ~빼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