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내몸사용설명서 땅콩새싹의 효능,땅콩새싹 효능,땅콩새싹기르기,땅콩새싹 재배법은?

내몸사용설명서 땅콩새싹의 효능,땅콩새싹 효능,땅콩새싹기르기,땅콩새싹 재배법은?

 

내몸사용설명서 땅콩새싹 효능이 소개가 되면서 땅콩새싹기르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땅콩새싹 재배법 누구나 쉽게 할 수 있기에 콩나물 기르듯이 기르시면 될 꺼 같네요.그러면 지금부터 회춘의 묘약 내몸사용설명서 땅콩새싹기르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땅콩새싹 효능으로 전립선이나 혈압 당뇨에도 좋다고 하니 전립선이나 혈압 당뇨로 고생중인분들은 땅콩새싹 5~6일정도면 키워서 먹을 수 있으니 조금 귀찮더라도 땅콩새싹 효능 뛰어나니 땅콩새싹 한번 키워보세요.

 

 

땅콩새싹은 말 그대로 땅콩에서 새싹이 나는것을 말합니다.한때 새싹키우기 열풍이였는데요.별 종류의 새싹들을 다 키워봤지만 땅콩새싹은 저도 방송을 통해 처음 알게 되었답니다.어떻게 땅콩에서? 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땅콩새싹 효능,땅콩새싹의 효능으로는 방송에서는 높은 혈압이 낮아지고 당뇨 수치도 낮아지고 그리고 땅콩새싹의 효능으로 전립선염에도 도움이 되었다고 하였는데요.하지만 이보다 더 놀라운것은 땅콩새싹 효능,땅콩새싹의 효능이 라스베라트롤이라는것의 함량이 높아서 항산화 효과에 탁월하다는것입니다. 보이시나요?

 

 

내몸사용설명서 땅콩새싹의 효능,땅콩새싹 효능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땅콩은 지방과 콜레스테롤 섭취를 줄이고 매일 42.5g의 땅콩을 섭취하면 심장질환의 위험이 적어진다고 하는데요.무엇보다도 땅콩새싹 효능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가 풍부하답니다.

 

 

땅콩새싹 효능이 뛰어난 이유는 땅콩새싹에 들어있는 레스베라트롤은 비타민C보다 30~40배 강력한 항산화력을 갖는다는 연구보고가 있었으며 미국 앨라배마대학 연구팀의 동물실험 결과(발암저널 온라인판)를 보면 땅콩새싹 효능 전립선암 위험을 87%나 낮췄습니다.그러니 땅콩으로 드시는것보다 땅콩새싹으로 먹는게 더 좋다고 할 수 있죠.

 

땅콩새싹 효능 또 어떤것들이 있나? 알아보자

 

 

 

땅콩새싹의 효능,땅콩새싹 효능 1.항암 및 항산화 작용과 노화 억제 등의 효과

 

 

땅콩새싹의 효능,땅콩새싹 효능 2.심장질환 위험 줄어든다

 

 

땅콩새싹의 효능,땅콩새싹 효능 3.전립선암 위험을 낮춘다

 

 

땅콩새싹 효능 4.피로회복과 자양강장에 효과적이다

 

 

땅콩새싹 효능 5.땅콩새싹 함유 성분을 보면 아스파라긴산 함유량이 가장 눈에 띄는데요.그래서 숙취에도 좋습니다.

 

 

땅콩새싹 효능 6.고혈압 치료에 도움을 줍니다

 

 

땅콩새싹 효능 7.불포화 지방산이 많습니다.

 

땅콩새싹 효능 '내몸사용설명서 땅콩새싹기르기,땅콩새싹 재배법은?'

 

 

집에서 간단하게 재배가 가능한데 땅콩새싹은 재료도 뭐 땅콩만 있으면 됩니다.다른거 전혀 필요없어요.

 

 

땅콩새싹기르기 준비물은 껍질 벗긴 피땅콩,뚝배기나 주전자가 있으면 됩니다.

 

 

땅콩새싹 재배법 첫번째는 땅콩을 24시간 물에 불려주세요.

 

 

땅콩새싹 재배법 두번째는 뚜껑이 있는 뚝배기를 준비해줍니다.

 

 

땅콩새싹 재배법 세번쨰는 물을 적신 거즈를 바닥에 깔아주세요.

 

 

땅콩새싹 재배법 네번째는 위에 땅콩을 올리고 분무기로 물을 뿌려주면 되는데요.물은 하루에 세번 줘야한다고 하네요.조금 번거롭죠..그래도 다른것에 비하면 쉬운편입니다.

 

땅콩새싹 효능,내몸사용설명서 땅콩새싹기르기 발아과정을 살펴보면...

 

 

땅콩새싹 하루만에 싹이 돋는게 보이시죠? 이렇게 보면 새싹 키우기와 별 차이는 없는것 같아요.

 

 

땅콩새싹  3일차에 보면 조금 길어지고 콩나물처럼 보이기도 한답니다.

 

 

땅콩새싹  5일차에는 뿌리가 튼실해집니다.이 상태로 통째로 드시면 되는데요.땅콩새싹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 방법도 있고 다양하게 즐기시면 되는데요.땅콩새싹 맛도 콩나물에 비해 비리지 않아서 먹기 좋다고 합니다.

 

땅콩새싹 효능,내몸사용설명서 땅콩새싹 맛있게 먹는법

 

 

 

땅콩새싹 먹는 방법 첫번째는 땅콩새싹 스무디인데요.땅콩새싹과 바나나를 3등분 썰어준 후 우유,얼음,꿀과 함께 넣고 갈면 됩니다.

 

 

땅콩새싹 먹는방법 두번째는 땅콩새싹냉채인데요.땅콩새싹에 게맛살,오이,파프리카를 넣고 유자소를 넣은 후 무쳐주면 됩니다.

 

 

내몸사용설명서 회춘의 묘약 땅콩새싹의 효능 놀랍기도 하지만 땅콩에서 저렇게 싹이 난다는게 더 신기하네요.땅콩새싹기르기 정말 간단하니 땅콩 사서 한번 땅콩새싹 키워보세요.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내몸사용설명서로 목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