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연애할때 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best 5

연애할때 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best 5

 

연애라는게 매 순간 좋은 감정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무엇보다도 상대방이 듣기 싫어하는 말을 반복적으로 하게 된다면 과연 그 관계가 오랫동안 유지가 될 수 있을까요? 연애할때 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어떤것들이 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1.쟤가 예뻐? 내가 예뻐?

 

 

여자들은 다른 여자와 비교를 하면서 남자에게 묻습니다.이때 남자의 너가 예뻐라는 말을 듣고 싶어서 계속 물어보는게 여자의 마음이지만 남자는 여자가 이렇게 묻는걸 듣기 싫어합니다..

 

 

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2.나 사랑하는거 맞아?

 

 

나 사랑해? 나 사랑하는거 맞아? 나 사랑하지? 여자의 사랑 타령은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 중의 하나입니다.

 

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3.오늘 무슨 날일까? 안 잊어버렸지?

 

 

무슨 날이 이리도 많은지 게다가 별것도 아닌것도 챙기려고 합니다. 도대체 무슨날이길래? 남자는 아무리 생각해도 기억이 나지를 않습니다.게다가 며칠 지나면 여자는 또 물어봅니다 '오늘은 무슨날이게?' 이럴때 남자들은 미쳐갑니다.

 

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  4.내가 중요해? 일이 중요해?

 

 

일 때문에 조금만 바빠서 자신에게 소홀해진다는게 느껴지면 여자들은 항상 묻습니다 '내가 중요해? 아니면 일이 중요해?'

 

남자들이 싫어하는 말  5.나 뭔가 달라진것 같지 않아?

 

 

항상 내가 봤을때에는 똑같은것 같은데 여자는 나 뭔가 달라진것 같지 않냐고 묻습니다.도대체 뭐가 달라진것일까요? 아무리 봐도 모르겠는데 말이죠.그러면 남자는 대충 성의없게 대답을 합니다..'어~ 그래 달라졌네...예쁘네' 라구요...그럼 여자는 남자의 무성의한 대답에 발끈해서 물어보죠 '어디가 어떻게 달라졌는지 구체적으로 얘기해봐'라구요.

 

연애할때 콩깍지가 씌어져서 그 사람의 모든것이 다 좋아보이는때도 있지만 시간이 흐르면 콩깍지도 벗겨지기 마련이고 그때에는 좋아보이던것이 어느 순간에는 다 싫어지기도 합니다.그러니 연애할때에는 상대방이 듣기 싫어하는 말은 왠만해서는 하지 않는게 좋겠죠?

 

특히 남자가 듣기 싫어하는 말을 보며 자신을 힘들게 하는 질문들이라고 하니 여자분들은 이런 질문 되도록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