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남자들이 언제 들어도 좋아하는 말 best 5

남자들이 언제 들어도 좋아하는 말 best 5

 

좋은 말 한마디는 하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모두 행복하게 만들 수 있는데요.미국 여성잡지 레드북에서 남자들이 언제 들어도 좋아하는 말 5가지를 소개하였는데요.과연 남자들은 어떤말을 좋아할까요?

 

 

남자들이 언제 들어도 좋아하는 말 1.그 정도면 몸짱이야

 

 

남성에게 '그 정도면 몸짱이야? 그 정도면 몸 좋지? '라고 얘기를 하면 남성이 운동을 더 할 수 있게 만든답니다. 또한 운동은 더 하지 않더라도 남자에게는 큰 자극제가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 반대로 '몸이 왜 그래야? 운동 좀 해라?' 이런식의 부정적인 말투는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역효과 납니다~

 

 

남자들이 언제 들어도 좋아하는 말 2.고마워

 

 

캘리포니아대학교 연구팀에 따르면, 파트너로부터 칭찬을 들은 사람들은 그 파트너에게 더 감사를 하게 되고 결과적으로 서로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되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고마워'라는 말에 인색하지마세요

 

남자들이 언제 들어도 좋아하는 말 3.당신이 자랑스러워

 

 

결혼하였다면 아이에게만 관심을 갖지 마시고 남편에게도 관심을 가져주세요.그리고 가족을 위해 애쓰는 남편을 위해 자랑스럽다고 한마디 해주세요.그러면 남편의 자신감을 크게 올려줄 수 있답니다.

 

남자들이 언제 들어도 좋아하는 말 4.사랑해

 

 

세상에 그 어떤 말보다 좋은 말이 바로 '사랑해' 입니다.아끼지 마세요.그리고 상대방이 말하지 않아도 알아줄꺼라 생각하지마세요.입으로 나왔을때 효과가 가장 큽니다.

 

남자들이 언제 들어도 좋아하는 말 5.도와줘요

 

 

여자 혼자서 해낼 수 있을때도 있지만 남자에게 한번씩 부탁을 해보세요.해줘...이게 아니라 도와달라..해달라고 친절하게 부탁을 해보세요.남자들은 자신이 스마트하다고 느끼는 것에 대해서는 결코 피곤해하지 않고 그 부탁을 거절하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도움을 받았다면 꼭 고맙다고 얘기해주는거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