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치매치료제 개발,한국파마 제약 천연 치매치료제 상용화,한국파마 치매약 개발

치매치료제 개발,한국파마 제약 천연 치매치료제 상용화,한국파마 치매약 개발

 

경상대화 한국파마 치매치료제 세계 최초 상용화에 나섰는데요.29일 오전 11시 '경상대학교-한국파마  치매치료제 개발을 위한 기술이전 협약식'이 경상대학교 대학본부 3층 상황실에서 개최됩니다.한국파마 치매약 개발로 인해 3~5년 뒤면 치매가 완전 치료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요.한국파마 천연 치매치료제 개발 통해 치매로 고통받고 있는분들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네요.그동안 치매치료제라는게 나오기는 했지만 치매를 고치는것은 아니였거든요.그래서 한국파마 치매치료제 개발은 엄청난 성과라 할 수 있습니다.


 

한국파마 치매치료제 개발 '천연 치매치료제 효과는?'

 

 

기존의 치매치료제 관련 합성신약들은 치매치료를 하기보다는 치매진행을 늦추거나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만 있었지만 이번에 사용된 치매치료제는 노인성·알코올성·알츠하이머성 치매 동물모델에 이 물질을 시험한 결과, 치매가 일어나는 뇌의 해마 및 대뇌피질 부위만을 대상으로 세포 내 신호 전달을 촉진해 신경세포 보호 효과가 있음을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이번에 개발 된 치매치료제는 신경세포의 사멸을 억제하는 동시에 증식을 활성화해 세포를 재생한다는 사실도 확인이 되었는데요.이 물질은 노인성·알코올성·알츠하이머성 치매의 초기, 중기, 말기 상황에 적용했을 때 모두 치료 효과가 나타났으며 재생된 세포가 투약 중지 후 다시 사멸하는 현상도 관찰되지 않았다고 연구팀은 밝혔습니다.

 

 

한국파마 치매치료제 개발,한국파마 제약 천연 치매치료제

 

 

치매에 걸린 쥐에 식물의 잎에서 추출한 천연 단백물질을 주입하자 증상이 완화되면서 정상으로 회복되었는데요.국내 연구진이 개발한 천연 단백물질 '오모스틴'은 퇴화된 뇌신경 세포의 신호 전달을 촉진시키고 세포 사멸을 억제해 치매를 호전시키는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치매치료제는구성 물질이 동물 세포와 비슷해 독성과 부작용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치매치료제 개발 '경상대 김명옥 교수팀'

 

 

 


이번에 치매치료제 개발된 천연 단백물질이 모두 시냅스 조절, 신경세포 사멸을 조절하고, 치매에서 나타나는 주특징적인 현상이 거의 5분의 4 이하로 줄어드는 것이 확인이 되었다고 합니다.이로서 우리나라 65살 이상 노인 열 명 가운데 한 명이 앓고 있는 질병 치매를 앞으로 몇년 후면 잡을 수 있다는것입니다.

 

한국파마 치매치료제 개발 '치매치료제 상용화되기까지 4~5년 걸린다'

 

 

치매치료제 개발한 연구팀 김명옥 교수는 이 물질이 임상 실험을 마친 뒤 상용화되기까지 기간을 4∼5년 정도로 예상하고 있는데요.그동안 치매치료제는 치매 속도만 늦출뿐이였고 다국적 제약회사들도 개발 성과를 보이지 못하는데 한국파마 치매치료제 개발로 인해 전 세계 치매치료제 시장 선점과 치매극복 조기 달성에 기여할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연구팀은 이 기술에 대해 현재까지 국내 특허 출원 및 등록, 유럽 등 30개국 국제특허협력조약(PCT) 출원, 미국 등 특허 출원을 마친 상태다.

 

 

치매 치료는 꿈 같은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빠르면 3년 늦어도 5년이내면 치매치료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치매에 걸린 가족으로 인해 고통을 받는분들이 많은데요.한시라도 빨리 천연 치매치료제 상용화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