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렌징───┐

스위스킨 세일,겟잇뷰티 스위스킨 파우더워시 가격 '스위스킨 엔자임 파우더워시'

스위스킨 세일,겟잇뷰티 스위스킨 파우더워시 가격 '스위스킨 엔자임 파우더워시'

 

겟잇뷰티 방송 뷰티프로그램으로는 가장 인기있는 방송이 아닐까? 싶은데요.겟잇뷰티 노폐물제거 부분에서 스위스킨 파우더워시가 1위를 차지하였는데요.바로 스위스킨 엔자임 파우더워시라는 제품입니다.현재 스위스킨 세일중이라는데 겟잇뷰티 스위스킨 파우더워시 가격은 얼마나 되고 스위스킨 엔자임 파우더워시 추천제품으로 뽑힐만큼 정말 효과적인 제품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겟잇뷰티 스위스킨 파우더워시 추천제품으로...

 

겟잇뷰티 노폐물제거 부분에서 스위스킨 파우더워시,엔자임 파우더워시가 3위로 선정이 되었는데요.세정력과 각질제거력,저자극성,세안후 촉촉함,피지 및 블랙헤드 제거력 부분에서 우수함을 보여줘습니다.게다가 가격도 그렇게 부담되는 가격이 아니라 2만원대면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어디선가 익숙한 제품이죠. 예전엔 sbs 동안 선발대회에서도 나왔던적이 있는데요.그 제품이 바로 스위스킨 엔자임 파우더워시였습니다.그때 방송에 나왔던 피부가 너무 부러워서 저도 가루 세안을 그때부터 하기 시작했거든요.

 

 

겟잇뷰티 스위스킨 파우더워시,스위스킨 엔자임 파우더워시 어떤 제품일까?

 

 

 

스위스킨 파우더워시는 우선 풍부한 거품으로 저자극 각질 제거할 수 있으며 퍼펙트 딥 클렌징으로 모공청소까지 가능하답니다.아무래도 모공과 각질이 쌓이면 화장도 잘 안 먹고 피부가 절대 좋아질 수가 없는데요.각질,모공,피지까지 한번에 관리해주는 제품인것이죠.

 

 

무엇보다도 파파야 열매에서 추출한 단백질 분해성부 파파인 효소가 각질케어기능이 우수하여 피지,블랙헤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며 엔자임 파우더 워시 속 파파인 효소는 35~40도 정도의 온도에서 활성화되므로 미온수에 혼합하여 거품을 내어 사용하면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라는것입니다.

 

 

스위스키 파우더 워시에는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특허성분인 화분 발효물과 씀바귀 추출물의 함유로 피부를 케어해주며 포도주의 폴리페놀 성분이 피부 유연성을 증진시켜 부드럽고 생기있게 가꿔줍니다.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며 솜털 사이사이까지 오염물을 말끔하게 닦아내서 피부고민을 예방해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함은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색상은 흰색과 보라색이 섞여있으며 액체가 아닌 과립형태의 파우더로 거품이 상당히 풍성하게 나는데요. 원터치 용기여서 사용하기도 편합니다.

 

 

스위스킨 세일,스위스킨 회원가입 무료 샘플링 이벤트 진행중

 

 

스위스킨 무료 샘플링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데요.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신청만 하면 베스트 샘플 7종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게다가 체험 후 후기를 남겨주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위스킨 포인트 300점도 준다고 합니다.

 

 

스위스킨에서 제공되는 샘플은 엔자임 파우더 워시,더 엣지 블레미쉬 밤,데일리 디펜스 선블록 등 다양한 제품들인데요.구입하기전에 미리 샘플 신청해서 써보시고 마음에 드는거 구매하시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

 

 

 

샘플은 2014년 7월1일 가입한 회원이라면 모두 가능하며 택배 발송이 아니라 우편발송이므로 우체통 확인하셔야합니다.

 

 

그리고 회원가입 50% 할인쿠폰도 같이 증정이 되니 샘플 써보고 난 후 구매할때 아주 유용하게 쓰이겠죠.기간도 깁니다.한달이나 되거든요.

 

스위스킨 세일 '다양한 제품 엄청난 할인 가격에 구매하자'

 

 

7월 이벤트 썸머 뷰티 ~71% SALE도 진행되고 있는데 아주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찬스라 할 수 있습니다.

 

 

 

미스트 한개당 1만원꼴인데요.여름철에는 겨울보다 덜 건조하지만 그래도 수분공급은 필요하죠.그리고 세럼도 1+1 행사로 28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퀀치 부스터와 바디 컨트롤 메서드 가격은 대박인데요.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름철에는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발라주셔야되는데요.선블록 1+1 행사 진행되고 있으며 파우더 또한 5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킨 7월 회원가입하고 샘플신청하고 제품 받아 후기 쓰면 포인트 주고 한달 이내에 제품 첫 구매시 50% 할인 쿠폰 제공되고 또 구매금액별 다양한 제품까지 받을 수 있으니 7월 스위스킨 세일 놓치지마세요~

 

 

해당 게시물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