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좋은음식│

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방법,만물상 여주 효능,당뇨에 좋은 열매 여주차 끓이는 방법,여주차만들기

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방법,만물상 여주 효능,당뇨에 좋은 열매 여주차 끓이는 방법,여주차만들기

 

당뇨에 좋은 여주 효능 천기누설에서도 소개가 되었지만 여주 효능이 워낙 뛰어나다보니 방송에 자주 나오네요.만물상 여주 효능 얼마나 좋고 당뇨에 좋은 열매 여주차 끓이는 방법,여주차만들기 및 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당뇨때문에 고통 겪고 계신다면 맛은 쓰지만 여주 효능이 혈당 내리는데 효과적이라니 꾸준히 여주차만들기 방법 배워보시고 여주 한번 드셔보세요.

 

 

만물상 여주 효능,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방법 '여주가 뭐가 그렇게 좋길래?'

 

 

 

 

여주 효능을 보면 비타민 C 함유량이 오이의 10배나 된다고 하는데요.이 뿐만 아니라 여주 효능으로는 식이섬유가 풍부하다는것입니다.

 

 

또한 여주는 천연 인슐린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을만큼 여주 효능은 시중에 나온 인슐린 제품을 대체할 수 있을만큼 혈당 수치 조절에 큰 도움이 되는데요.여주 효능으로 여주 속에는 모모르 데신&카란틴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있어서 췌장의 베타 세포를 활성화해 인슐린 분비를 증가시키는데요.췌장을 떼어낸 상태에서도 여주가 혈당을 낮춰준다고 합니다.

 

즉 인슐린이 분비되는 췌장이 과연하지 않아도 여주가 혈당을 낮춰주는것으로 볼 수 있는것이죠.

 

 

만물상 여주 효능,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방법

 

 

여주를 칼로 자르면 뽀얀 속살이 드러나는데요.여주는 익었을때가 아니라 덜 익었을때 먹어야지만 약으로 쓰인답니다.

 

 

 

덜 익은 여주 효능은 당뇨뿐만 아니라 고혈압,고지혈증,비만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여주가 익게 되면 그 성분들이 과당으로 변한다는것입니다.그러니 여주 효능을 볼려면 덜 익었을때 쓰게 먹어야 약이 된다는것입니다.

 

만물상 여주 먹는 방법,당뇨에 좋은 여주 효능 더 알아보자

 

 

 

여주 효능 1. 지방분해 성분이 들어있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여주 효능 2.불면증에 좋습니다.

여주 효능 3.특유의 쓴맛이 식욕을 돋우는데 좋습니다

여주 효능 4.갈증이 심할때 먹으면 도움이 됩니다

여주 효능 5.비타민c풍부하게 들어있어서 피부에 좋습니다

여주 효능 6.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만물상 여주 효능,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방법 '여주 효능 놀라운데?'

 

 

여주 효능 알아보기 위해 생여주를 마신 후 30분 만에 혈당이 감소할지 실험을 해보았는데요.

 

 

 

포도주스를 마시고 10분 후 혈당수치를 체크하였는데 이보희씨는 무려 173이 나왔습니다.정상인 경우 140이하가 나와야하는데 조금 높죠.

 

 

혈당수치가 200이상이면 당뇨확진이라고 하는데요.173정도는 당뇨 확진 전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생여주를 마시고 30분 혈당수치를 다시 체크합니다.수치가 90이 나왔습니다.절반으로 떨어졌는데요.30분만에 이렇게 효과를 볼 수 있다니 여주 효능 놀랍네요.

 

여주 효능,여주 먹는방법,당뇨에 좋은 열매 여주차 끓이는 방법,여주차만들기

 

 

건조한 여주는 주로 차로 끓여마신다고 하는데요.여주 먹는방법,여주차 끊이는 방법,여주차만들기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무엇보다도 여주로 차를 끓여서 마시면 쓴 맛이 감소해서 마시기가 편안하다고 합니다.여주가 쓴맛이 상당하거든요.

 

 

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방법,만물상 여주차 끓이는 방법,여주차만들기 1.물 1.5리터에 말린 여주 15~20g을 넣어주세요.

 

 

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방법,만물상 여주차 끓이는 방법,여주차만들기 2.물의 양이 30% 정도 졸여진때까지 끓입니다.즉 물이 1.5리터이면 1리터가 될때까지 끓여주시면 됩니다.

 

 

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방법,만물상 여주차 끓이는 방법,여주차만들기 3.완성된 여주차는 냉장보관하세요.

 

 

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방법,만물상 여주차 끓이는 방법,여주차만들기 4.하루에 3번정도 식후에 복용하시면 됩니다.여주차만들기 어렵지는 않은데 항상 이런건 조금 귀찮죠..ㅎㅎ 그래도 혈당 조절에 좋다고 여주차만들기 꼭 도전해보세요.

 

만물상 여주 효능,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방법 '여주건더기'

 

 

여주차 만들고 난 후 남는 여주건더기는 말랑말랑해지는데요.말린 여주를 차로 끓여도 성분이 다 우러나지 않기때문에 남은 여주 건더기를 따로 먹어주시면 좋습니다.

 

 

초장에 찍어먹거나 또는 간장에 버무려서 반찬대용으로 드시면 되는것이죠.그러고보면 여주 버릴것도 없네요.

 

만물상 여주 효능,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방법 '여주가루'

 

 

말린 여주를 태워서 가루 내어 먹는 방법도 있는데요. 완전히 타기 직전까지만 태운 후에 가루를 내어 물과 함께 복용을 하는것이죠

 

 

이렇게 먹게 되면 쓴맛도 줄어들고 유효성분 섭취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당뇨에 좋은 여주라고 불리울만큼 여주가 혈당 낮추는데 효과적이라는것은 알고 있지만 여주 섭취 후 30분만에 혈당이 내려가는것으로 보아 효과가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더 좋네요.,만물상 여주 효능,당뇨에 좋은 여주 먹는방법 및 당뇨에 좋은 열매 여주차 끓이는 방법,여주차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이 당뇨로 고통받고 있다면 여주 한번 권해보시면 좋을 듯 싶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캡쳐 및 내용 출처는 TV조선 만물상으로 일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