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실내온도 낮추는 방법,노루페인트 열차단 유리 페인트 효과,열차단 유리 페인트 가격

실내온도 낮추는 방법,노루페인트 열차단 유리 페인트 효과,열차단 유리 페인트 가격

 

날씨가 너무 더운데요.실내온도 낮추는 방법으로 아주 획기적인 제품이 있더군요.바로 노루페인트 열차단 유리페인트인데요.마트에서 판매하고 있길래 호기심에 뭔가? 유심히 읽어보니 열차단 유리 페인트 말 그대로 유리에 페인트를 칠해서 열을 차단해 실내온도를 낮추는 것입니다.노루페인트 열차단 유리 페인트 효과는 얼마나 좋고 열차단 유리 페인트 가격은 얼마나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온도 낮추는 방법 '뽁뽁이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여름에는 실내온도 조금만 낮춰도 차이가 큰데요.저희집은 페인트 대신 현재 겨울에 붙였던 뽁뽁이가 여전히 유리에 붙어있는데요.이게 은근히 효과가 있더라구요.그냥 유리를 만지면 엄청나게 뜨거운데 뽁뽁이를 붙인쪽은 덜 뜨겁더라구요.겨울에 붙였던거 있는분들은 뽁뽁이 한번 붙여보세요.확실히 온도가 내려갑니다.

 

 

실내온도 낯주는 방법 '노루페인트 열차단 유리 페인트

 

 

노루페인트는 오는 22일 CJ홈쇼핑을 통해 DIY용 ‘열차단 유리페인트’를 판매한다고 하는데요.열차단 유리 페인트는 가정에서 손쉽게 유리에 발라만 주면 태양열을 차단, 실내온도를 3~4도 낮춰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여름철 에너지 효과를 높이고, 냉방비 등 에너지 비용을 20~30% 절약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가장 마음에 드는것은 제거가 쉽다는것입니다.분무기로 물 한번 뿌리면 끝이거든요.

 

뭐 그보다 더 쉬운것은 뽁뽁이가 있지만요.뽁뽁이는 그냥 떼면 끝이고 붙이는것도 물 뿌리고 붙이면 되거든요.다만 노루페인트 열차단 유리 페인트 경우에는 처음에 바르는게 번거롭더라구요.그 점만 좀 바뀌면 더 좋을꺼 같은데 어쨌든 뽁뽁이보다는 좀 더 열차단 효과가 있다고 하니 더위에 약하신분들이나 실내온도 낮추는 방법으로 이것저것 찾아보는분들에게는 가격대 비해 괜찮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실내온도 낮추는 방법,노루페인트 열차단 유리 페인트 효과

 

 

열차단 유리 페인트 효과 1.태양열 차단을 통한 실내온도 상승을 방지합니다.
열차단 유리 페인트 효과 2.자와선 차단으로 피부와 내부 인테리어를 보호합니다.
열차단 유리 페인트 효과 3.반투명 효과로 개인 프라이버시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열차단 유리 페인트 효과 4.사용자의 필요에 의해 도막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걸 보면 일반 유리는 태양복사열이 발생하고 가시광선이 투과가 되지만 열차단 유리페인트를 바르면 적외선 차단,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앞 집에 내 집이 보이는게 싫은분들에게도 좋을 듯 싶네요.제가 뽁뽁이를 아직까지 떼고 있지 않는 이유 중의 하나가 버티컬이나 블라인드 치지 않아도 된다는것인데요.노루페인트 열차단 유리페인트 또한 불투명하게 되어서 앞집에서 우리집이 보이지 않게 됩니다.

 

실내온도 낮추는 방법,열차단 유리 페인트 가격 얼마?

 

 

 열차단 유리 페인트 가격은 저렴한데를 보면 무료배송에 16000원정도 하는데 과연 홈쇼핑에서는 얼마에 팔 지....어떤 구성으로 판매가 될 지 기대가 됩니다. 하나만으로도 거실 정도는 충분히 시공이 가능하다는걸 보았는데요.집안에 햇볓이 너무 많이 들어서 실내온도 밖의 온도 만만치 않은 집들은 뽁뽁이도 좋지만 이런걸로 발라서 열차단 하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

 

실내온도 낮추는 방법,노루페인트 열차단 유리 페인트 시공방법은?

 

 

 

 

 

실내온도 낮추는 방법,노루페인트 열차단 유리 페인트  제거 방법은?

 

 

물만 뿌리면 제거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무슨 얇은 종이처럼 떨어지네요.물을 충분히 뿌려주시고 30초~1분 후에 가장자리부터 떼어내시면 됩니다.

 

 

제가 뽁뽁이만으로도 실내온도 낮춰진걸 보면 노루페인트 열차단 유리 페인트 또한 효과는 있을꺼라 보고 있는데요.날씨 더운데 시공하려니 귀찮지만 7월말부터 8월중순까지 푹푹 찌는 더위가 계속 될 듯 싶으니 한번 사다가 해봐야겠네요.지난번에 보니 이마트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는데 문제는 온라인보다 가격이 조금 비싸게 팔더라구요.그러니 구매하고자 하는분들은 방송을 우선 보시고 구성이나 가격 한번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