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이야기│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수학만점비법 133법칙,영어만점비법,국어만점비법 공개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수학만점비법 133법칙,영어만점비법,국어만점비법 공개

 

공부의 요령이 없다면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방송을 주의깊게 보시길 바랍니다.지난번 7316테스트에 이어 수학만점비법 133법칙,영어만점비법,국어만점비법이 공개가 되었는데요.약간의 공부 스타일만 바꾼다면 누구나 성적을 올릴 수 있고 만점을 받을 수 있다는것인데요.지금부터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수학만점비법 133법칙,영어만점비법,국어만점비법 잘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수학만점비법 133법칙이란?'

 

 

수학만점비법 133법칙은 뭔가 되게 거창해보이지만 의외로 간단하면서도 이 안에 답이 있습니다.특히 알고 나면 아~진작에 알았으면 좋았을껄 하는 생각이 드실텐데요.예전에는 이렇게 공부 가르쳐주는 프로그램이 없었고 무작정 외우거나 보고 또 외우거나 보고 이랬는데 요즘은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들도 많이 나오네요.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수학만점비법 133법칙이란?'

 

 

수학만점비법 133법칙 첫번째는 중학교 1,2,3학년의 1학기 교과서를 푸는것인데요.고등학교 수학은 중학교 과정의 기초가 필요한데 2학기 내용은 반영이 잘 안되므로 1학기 교과서만 풀면 된다고 합니다.

 

 

 

수학만점비법 133법칙 두번째는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기 위해서 현재 학년의 기본서 한권을 3번 보는 방법입니다.다양한 문제를 풀기에 앞서 기본인 개념을 먼저 세우는것이죠.

 

 

수학만점비법 133법칙 세번째는 응용 문제집을 3번 보는것입니다.문제 유형을 익히기 위해서 반복해서 푸는것이죠.수학만점비법 133법칙 미리 알았으면 제 학창시절 수학 성적이 그리 엉망이지 않았을텐데 아쉽네요.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영어만점비법'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영어만점비법은 단어공부 접어라 입니다...이 말은 단어공부를 아예 하지 말라는 말일까요? 그건 아니랍니다.

 

 

 

영어만점비법 첫번째는 A4용지를 4분할로 접어주세요.

 

 

영어만점비법 두번째는 첫번째 칸에 영어 단어를 적어줍니다.

 

 

영어만점비법 세번째는 두번째칸에 아는 단어는 검정펜으로 모르는 단어는 빨간펜으로 뜻을 찾아서 써봅니다.

 

 

영어만점비법 네번째는 첫번째 칸은 접어서 가리고 두번째 칸의 뜻만 보면서 영어 단어를 쓰면 됩니다.이렇게 영어단어과 뜻을 번갈아 쓰면서 외우기를 반복하는것이죠.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국어만점비법'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 국어만점비법은 무엇일까요? 우선 독서부터 그만두라는것인데요.학습시간이 부족하다면 독서 대신 어휘력 교재를 공부하라는것입니다.

 

 

국어만점비법인 어휘력 교재 효과 첫번째는 한자에 대한 이해력 향샹에 도움을 줍니다.

 

 

 국어만점비법인 어휘력 교재 효과 두번째는 어휘 뜻 파악을 통해 문장 만들기 연습이 가능합니다.

 

 

국어만점비법인 어휘력 교재 효과 세번째는 문맥의 단어 의미 파악 능력이 증가가 된다는데요. 무작정 책을 읽는다고해서 국어성적이 좋아지는것은 아니였네요.오히려 어휘력 교재로 국어성적을 올릴 수 있다고 하니 국어때문에 고민인분들은 어휘력 교재료 국어성적을 올려보세요.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수학만점비법 133법칙,영어만점비법,국어만점비법 결과는?

 

 

30일간의 학습진화론으로 공부해온 동현, 요셉, 석주의 성적은 얼마나 올랐을까요? 모의 테스트 결과 30일전에 비해 성적이 많이 오른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김요셉군은 전체적으로 성적이 상승하였습니다.

 

 

김동현군은 수학은 그대로였지만 국어가 15점이였는데 무려 50점으로 35점이나 올랐네요.

 

 

홍석주양은 30일만에 전 과목을 모두 90점 이상 받았습니다. 공부 무작정 하는것보다 어떻게 해야되는지가 정말 중요하다는게 방송을 통해서 또 한번 알게 되는것 같은데요.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수학만점비법 133법칙,영어만점비법,국어만점비법 잘 기억해두시구요.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50분에 Tvn에서 볼 수 있습니다.

 

행복박스의 다른 글 더 보기

 

 이것이 진짜 공부다 7316 테스트 해보기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피로회복에 좋은 과일은?

배탈에 좋은 음식,배탈났을때 좋은음식

두통 없애는 방법,두통에 좋은 음식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