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써모스 보온병 '보온도 잘 되고 가볍기까지 하다'

써모스 보온병 '보온도 잘 되고 가볍기까지 하다'

 

날씨가 더우면 물병만으로도 해결이 안됩니다.이럴때 필요한것은 바로 보온병인데 문제는 보온병 제대로 된 걸 구입하지 않으면 무거운데다가 보온병 역할을 제대로 하지 않아서 결국 구입하고 안 쓰게 되는데요.

 

 

써모스는 1904년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래 100여년에 걸쳐 세계 보온병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전통의 브랜드라고 하는데요.오래된 역사만큼 세계에서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사이즈도 다양하게 나와있는데요.이것보다 작은것도 있지만 작다보니 아무래도 금방 동 나게 되어서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실분들은 이 사이즈가 괜찮으실꺼예요.

 

 

보온병 디자인이 다 거기서 거기이다보니 특별한 점은 없습니다.허나 써모스 보온병 경우 뚜껑 부분이 원터치로 되어있어서 편한데다가 주입구가 입 대고 마시가 참 편하게 되어있습니다. 단 너무 뜨거운물 마실때에는 조심해야겠지만요.

 

 

또한 뚜껑 부분을 보면 3단으로 분리할 수도 있는데요. 이렇게 분리가 되기때문에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깨끗하게 청소를 한 후에는 다시 조립해서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써모스 보온병은 보온,보냉 뭐든 다 만족스러운데요.무게감도 없고 그냥 찬물 넣어서 얼음 몇개 넣어주면 몇시간이 지나도 얼음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이제까지 보온병 여러개 써봤지만 가격대가 조금 나가긴 하지만 제대로 된 보온병,보냉병 구매하고자 하는분들에게는 이 제품은 써보면 충분히 만족스러우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