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sk텔레콤 착한가족할인 온가족할인 'sk영업재개 sk 착한가족할인'

sk텔레콤 착한가족할인 온가족할인 'sk영업재개 sk 착한가족할인'

 

20일부터 sk텔레콤은 sk영업재개 함께 요금제도할인 착한가족할인을 선보이는데요.그동안 가계 통신비 부담이 되었던분들에게 sk텔레콤 착한가족할인은 눈 여겨봐야 될 듯 싶은데요.착한가족할인은 쉽게 얘기하자면 가족끼리 결합하면 금액 할인을 해준다는것인데요.sk텔레콤 착한가족할인 어떤것인지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텔레콤 착한가족할인 도대체 뭐길래?

 

 

신규 가입이나 기기변경 또는 약정만료 후 재약정 고객이 SK텔레콤 휴대폰을 사용 중인 가족과 회선을 결합하면, 가입 요금제와 결합 회선 수에 따라 24개월간 휴대폰 월정액을 할인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sk영업재개 하는 20일부터 10월 말까지 진행이 됩니다.

 

sk텔레콤 착한가족할인 혜택은?

 

1. 월정액 : 무료

 

2. 월정액 할인 및 무한 멤버십 혜택

 

 1) 신규/기변/재약정 가입한 고객이 30일 이내 가족결합 시 24개월간 월 2천원~1만원 월정액 할인
   (2014년 5월 20일~ 10월 31일 까지 가입 가능)

   ※ 재약정기준 : 기가입된 약정할인기간만료 후 LTE플러스약정할인/스페셜약정할인24개월 가입

    - 가족 결합 회선수 & 가입 요금제에 따른 월정액 할인 적용

   - 회선 추가 시 결합 순서에 따라 신규/기변/재약정 회선에 할인액 순차 적용

     ① 신규, 기변 시 결합된 총 회선수(기존 및 본인 회선 포함)에 따라 할인금액이 결정되고 신규기변 회선에 할인 제공

        ·(예시) 1회선 + 신규1회선 = 총 2회선 결합으로 신규 1회선에 3천원 할인

     ② 그룹 내 회선이 추가되는 경우, 기존 가입하고 있는 고객의 할인액은 변경되지 않음

        ·(예시) 1회선 + 신규1회선 결합 이후 다른 회선이 추가 되어도 신규 1회선의 할인액은 3천원에서 변경 없음

     ③ 회선이 감소하는 경우, 잔여 회선수의 최대 할인금액보다 더 큰 할인액을 받는 회선만 할인액이 축소 됨

        ·(예시) 3회선 결합으로 5천원 할인 받던 회선은, 2회선으로 감소하는 경우 할인액 3천원 적용

 

sk텔레콤 착한가족할인 경우 최대 5회선을 결합할 수 있으며, 결합 순서에 따라 할인 금액이 늘어나게 되는데요.결합 회선 이용 고객이 월정액 7만5천원 이상 요금제를 이용할 경우 월 3천원에서 1만원, 7만5천원 미만 요금제 이용 시에는 월 2천원에서 7천원이 할인이 됩니다.

 

SKT에 따르면 '착한가족할인'으로 5인 가족 결합 기준 월 최대 5만원, 연간 60만원 가계통신비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착한가족할인 가입 고객은 실제 월 통신요금 5만원(2년 약정시) 대부터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 있게 돼 한층 저렴한 요금으로 데이터, 음성, 문자, 멤버십을 무제한으로 쓸 수 있다. 음성 통화를 집중적으로 쓰는 T끼리35요금제 가입 고객의 경우, 월 2만원(2년 약정시) 대부터 음성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 멤버십 무제한 할인한도는 2014.6월말까지 가입시 골드등급 적용됨

※ 기존 T가족혜택프로그램 가입고객도 서비스 명칭이 '착한 가족할인'으로 5/20일부터 자동변경 됨

 

 

sk텔레콤 착한가족할인 6월까지 가입하면...

 

 

6월까지 신규가입, 기기변경, 재약정 고객 중 착한 가족할인에 가입한 고객은 기존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멤버십 할인 한도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한 멤버십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모든 '착한 가족할인' 가입 고객은 가족 간 데이터 선물하기 등의 공유 기능을 횟수와 용량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프리미엄·B tv 모바일 콘텐츠 공유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혜택1) 가족간 데이터 공유 및 생성

   - 가족간 데이터 공유 : 데이터 선물하기 횟수/용량 무제한 (단, 선물후 잔여 데이터 500MB 이상)

   ※ 그외 선물하기 대상 요금제 및 제한 조건은 현재의 '데이터 선물하기'와 동일합니다.   

   - 가족간 통화시 데이터생성 : 모바일 T서비스에서 데이터로 전환가능한 T하트 제공 (1통화=1하트=1MB)

 

   혜택2) 가족간 콘텐츠 공유

   - LTE요금제 사용 가족에게 20,000원 상당 VOD 무료 제공(T프리미엄 2만 포인트)

   - 가족 중 한명이 Btv모바일 유료VOD 결제 시, 타 가족에게 결제 금액과 동일한 B포인트 제공

   ※ T프리미엄 포인트는 전월 대상요금제(LTE52이상) 또는 T가족혜택 가입일수에 따라 일할계산하여 제공
 

   혜택3) 고급 가족앨범 무료 제공  

   - 20,000원 상당 고급 가족 앨범 무료제공(3회선 이상 결합시 1회, 배송료 별도) 

 

※ 상기 혜택은 제공업체 사정으로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착한 가족할인 해지 시 제공 혜택은 모두 종료됩니다.

 

sk텔레콤 착한가족할인 온가족할인 가입방법은?

 


SK텔레콤은 착한 가족할인 가입방법도 간단한데요.가족 결합 신청 시 문자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가족 관계를 확인하고 가입에 동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서 가족관계 서류를 직접 제출해야 했던 기존 방식 대비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sk 착한가족할인 온가족 무료 등 중복 적용이 된다?

 

 

착한가족할인은 '온가족 무료' 등 기존 가족결합상품이나 요금약정 할인과도 혜택이 중복 적용이 되는데다가. 초고속인터넷이나 인터넷 전화 기본료를 100% 할인받으면서 휴대폰 월정액 요금까지 아낄 수 있답니다.

 

sk텔레콤 착한가족할인 광고 캡쳐

 

 

 

 

 

 

 

 

집 떠났던 오빠를 반갑게 맞이하는 전지현....그녀가 오빠를 반갑게 맞이하는 이유는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sk텔레콤 착한가족할인때문인데요. 집 나갔던 오빠가 반가워질정도록 착한가족할인 그만큼 좋다는거겠죠?

 

sk텔레콤 단말기 출고가 인하 소식

 

SK텔레콤은 기존 출시된 이동통신 단말기 중 8가지 모델에 대한 출고가 인하를 하겠다고 하였는데요.이번에 폰 다시 구입하고자 하는분들은 sk텔레콤 단말기 지난번에는 27만원까지 인하되기도 하였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sk텔레콤 착한가족할인 온가족할인은 통신비부담때문에 힘들었던분들은 절대 그냥 넘어가서는 안됩니다.한 푼이라고 아껴야죠.sk 착한 가족할인 받고자 하는분들은 가까운 대리점 방문하셔서 꼭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