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습담제거 기혈차 효능,기혈차 복용법,엄지의제왕 기혈차 끓이는법,나잇살 극복 운동법

습담제거 기혈차 효능,기혈차 복용법,엄지의제왕 기혈차 끓이는법,나잇살 극복 운동법

 

엄지의제왕 나잇살 극복 운동법부터 1식3찬에 이어 습담증 제거에 효과적인 기혈차 효능 및 기혈차 끟이는법이 공개가 되었습니다.나잇살과 습담제거 무슨 상관이 있으며 습담증에 좋은 기혈차 효능부터 기혈차 끓이는법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최근 복부비만 체조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 복부비만에 효과적인 복부비만 운동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손가락 버튼 누르고 엄지의제왕 나잇살 빼는 방법 기혈차에 대해 알아두세요~

 

엄지의제왕 기혈차,엄지의제왕 나잇살 '나잇살이 찌는 이유'

 

 

나이가 들면 누구나 찌는것이 나잇살인데요.나잇살이 찌는 이유는 근육량이 감소와 신진대사 저하로 지방이 축적이 되기때문입니다. 30대 이후 살찌는 순서는 허벅지-뱃살-몸통-팔-다리-얼굴 순이며 살이 빠지는 순서는 이 반대입니다.

 

 

나잇살이 찌는 순서는 1단계 셀룰라이트 단계로 노폐물과 지방이 뭉친 상태를 말하며 2단계는 부분비만으로 30대 이후 노화가 진행되면서 군살이 붙는 단계입니다.3단계는 하체가 둥글게 변하고 다리가 짧아보이는 U자형 몸매이고 4단계는 팔 다리는 가늘고 복부비만인 상태인 내장비만입니다.

 

여성이 살찌는 고비가 있다고 하는데요.사춘기,출산후,폐경기입니다.특히 폐경기 여성 경우 여성호르몬이 줄어들면 피하지방이 감소하고 내장 지방량이 증가합니다.

 

엄지의제왕 기혈차,엄지의제왕 나잇살 '남성 나잇살은 어쩌라고?'

 

내장지방은 남성에게 더 잘생긴다고 하는데요.여성은 출산을 위해 주로 허벅지와 엉덩이에 살이 찌는데 남성은 주로 간과 위장에 지방이 쌓인다고 합니다.

 

남성 나잇살의 원인은 술과 외식 운동부족을 꼽을 수 있는데요.40대 남성 내장지방이 위험하다고 하니 평소에 관리가 중요하겠습니다.

 

엄지의제왕 기혈차,엄지의제왕 나잇살 '내장비만 기준은?'

 

 

남자는 90cm,여자85cm가 넘으면 내장 비만입니다.허리둘레 5cm 증가하면 조기 사망률이 8% 증가합니다.

 

나잇살은 일반다이어트로 뺄 수 없는데요.단식하게 되면 오히려 건강이 악화되며 면역력과 근육량이 감소하게 되어버리는것입니다.그렇기에 꼭 하루 세끼를 반드시 먹어야 합니다.특히 간헐적 단식으로는 나잇살을 뺄 수 없는데요.굶는 형식의 다이어트 경우 요요현상을 피할 수 없습니다.

 

엄지의제왕 기혈차,엄지의제왕 나잇살 4주 프로젝트 '엄지의제왕 나잇살 극복 비법 아침밥'

 

나잇살 4주 프로젝트를 보면 참가자분들이 4주만에 확실히 달라졌는데요. 한 참가자 경우에는 허리둘레도 줄었지만 요실금도 고쳤다고 하는데요.과연 그 비법은 무엇일까요?

 

 

아침을 먹으면 살이 잘 빠지고 요요현상이 사라진다고 하는데요.나잇살 극복을 위해서는 반드시 아침을 먹어야합니다.

 

 

공복상태가 길어지면 음식물을 지방으로 저장하게 된다는것인데요.특히 오전과 오후의 식사가 다르다고 합니다.오전은 살빠지는 식사이고 오후는 살찌는 식사라 할 수 있는데 아침밥은 하루동안 필요한 에너지를 생성하는 반면에 저녁밥은 에너지를 저장하는것이죠.

 

게다가 아침밥을 먹으면 회춘한다고 하는데요.아침밥은 활동에 필요한 에너지 및 영양소를 공급하기에 아침밥을 거르게 되면 에너지 부족으로 빨리 늙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아침밥은 어떻게 먹어야 될까요?

 

우선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양을 먹어야합니다.그리고 식단비율은 1:1:1/2정도가 좋구요.하지만 굳이 아침밥을 먹어야 되는것은 아닙니다.채소나 과일등으로 대신 섭취해도 되는데요.이때 조심해야 될 것이 있습니다.

 

바로 아침에 좋은 과일이 있고 저녁에 좋은 과일이 있는데 저녁에는 사과,바나나,딸기 등 과당 높은 과일을 피해야한다는것이죠. 과당이 높은 과일 경우 중성지방을 높인다고 하네요.그러니 밤에는 과일보다 수분많은 당근이나 오이를 드셔보세요.

 

 엄지의제왕 기혈차,엄지의제왕 나잇살 4주 프로젝트 '엄지의제왕 나잇살 극복 비법 1식3찬'

 

 

아침밥에 이어 나잇살 극복 비법으로 1식3찬을 먹으라고 하는데요.1식3찬은 우선 저칼로리에 저염식 그리고 저지방 이 세가지를 잊지 말아야 합니다.

 

1식3찬에 소개 된 음식을 보면 나트륨 함량이 적은 저염식 식단인데요.1식3찬을 보면 눈에 띄는것은 김치와 국을 먹지 말라는것입니다.한국인의 밥상에는 김치와 국이 꼭 올라오는데 이걸 먹으면 안된다니.....허나 나잇살을 빼기 위해서는 김치와 국 또는 찌개는 멀리하셔야합니다.

 

1식3찬을 보면 돼지고기 뒷다리살이 눈에 띄는데요.돼지고기 먹어도 되나요? 라는 말이 나오실꺼예요.하지만 지방이 적은 돼지고기 뒷다리살은 오히려 좋다고 하네요.돼지고기는 안심과 뒷다리살 이것만 드시면 됩니다.1식3찬 잊지마시고 한번 도전해보세요.

 

엄지의제왕 1식3찬 식단 저염식으로 해라

 

 

그리고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 앞에서도 얘기했지만 1식3찬 할때 소금을 줄여야한다는것입니다. 김치도 백김치나 물김치를 먹는게 좋으며 국물도 건더기 위주로 먹는게 좋다고 하는데요.간이 아예 안 되어있으면 어찌 먹나? 할 수 있지만 소금은 된장으로 기름은 참깨와 들깨로 바꾸면 된답니다.

 

저염식단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자 하는분들은 http://happy-box.tistory.com/2840 참고하세요.

 

엄지의 제왕 습담증 제거 기혈차 효능,기혈차 끓이는법

 

 

습담은 몸속에 쌓이는 신체 노폐물을 말하는데요.습담은우리 몸 곳곳에 쌓여서 여러가지 병을 일으키는데 체중을 늘리고 요실금 소화기관 등 장애를 유발합니다.습담증 증세로 근육에 쌓이면 근육통 머리에 쌓이면 두통이 생기는데 특히 잘못된 다이어트는 습담이 쌓이게 하는 습담증 주원인이기도 한데요.습담증이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습담증 자가진단 아침에 피로하다

습담증 자가진단  머리가 무겁다

습담증 자가진단 배가 더부룩하다

습담증 자가진단 관절통이나 근육통이 있다


나잇살 극복 비결 습담증 제거 기혈차 효능 및 기혈차 끟이는법

 

 

기혈차 효능 1.체내 습열을 없애줍니다
기혈차 효능 2.소화기능을 도와줍니다
기혈차 효능 3.노폐물 제거에 탁월해 나잇살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기혈차 효능 4.두통이 없어진다

기혈차 효능 5.손발 저림이 사라졌다

 

기혈차 재료로는 연잎과 율무 그리고 진피와 산사자가 들어가는데요. 기혈차는 수험생 갱년기 여성들에게 효과적인데 참가한 사람의 말에 따르면 두통도 없어지고 손발 저림도 없어졌다고 하네요.그러니 집에서 간단하게 기혈차 끓여드시면서 나잇살 빼보시길 바랍니다.

 

 

헌데 여기서 잠깐 귤 먹고 껍질 말려서 쓰면 되겠다..기혈차 끓이때 넣어야겠다...하는분들 절대 그러면 안됩니다. 약재로 사용하는 진피와 일반 귤껍질은 다르다고 하네요.일반 귤껍질은 농약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서 절대 우려서 먹으면 안되거든요.

 

습담 제거 기혈차 효능,기혈차 복용법은?

 

 

기혈차 복용법은 차로 마시는것은 수시로 가볍게 우려먹으면 됩니다.

 

 

또는 꿀을 첨가해서 먹어도 좋다고 하는데요.일반 탄산음료 마시는것보다 더 좋다고 하네요.

 

엄지의제왕 기혈차,나잇살 극복 운동법 '처진 엉덩잇살 빼기'

 

이제 먹는방법도 알았으니 운동하는 방법을 배워야하는데요. 엉덩잇살 빼는 운동법은 수건을 쥐고 앉았다가 일어나고 다시 엉덩이를 쭉 빼는 동작을 반복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루3번 15회씩 하셔야합니다. 

 

엄지의제왕 기혈차,나잇살 극복 운동법 '처진 엉덩잇살 빼기'

 

팔뚝살빼기는 생수병을 들고 팔을 펴는 동작을 해주시면 되는데요.사진 속 모습대로 뒤로 팔을 쭉 빼주셨다가 다시 앞으로 와야합니다.제가 캡쳐한 순서대로 똑같이 따라하시면 됩니다. 

 

엄지의제왕 기혈차,나잇살 극복 운동법,복부비만 체조'등,뱃살 빼기'

  

복부비만에 효과적인 복부비만 체조 운동법이라 할 수 있는데요.팔굽혀펴기 동작과 비슷해보이지만 살짝 달라요. 우선 몸을 다 땅에 닿게 한 후 상체만 들었다가 엉덩이 살짝 펴준 후 엉덩이를 들었다가 다시 엉덩이 내려주고 상체를 내려줍니다.남성분들 팔굽혀펴기 하는것처럼 하면 안되요.

 

복부비만 체조 1.바닥에 누워 무릎을 세운다.

복부비만 체조 2.양손은 머리 뒤에서 깍지를 낀다.
복부비만 체조3.상체를 일으켜 오른쪽 팔꿈치와 왼쪽 무릎이 맞닿도록 한다.

복부비만 체조 4.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5~7회 정도 한다.
복부비만 체조5.윗몸일으키기 자세로 상체를 일으킨 채로 10초 가량 머무른다.

복부비만 체조 6.서서히 내려온 후 잠시 호흡을 가다 듬는다.
복부비만 체조 7.이 동작을 8~10회 반복한다.

복부비만 체조 8.바닥에 편안하게 눕는다.
복부비만 체조 9.두 다리와 팔을 45정도로 들어 올린다.

복부비만 체조 10.5~10초 머무른 후 천천히 제자리로 돌아온다.
복부비만 체조 11.이 동작을 8~10회 반복한다.

 

엄지의제왕 나잇살 프로젝트 2탄에서는 나잇살 극복 운동법부터 1식3찬에 이어 습담증 제거에 효과적인 기혈차 끟이는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엄지의제왕 지난 나잇살 프로젝트는 http://happy-box.tistory.com/3037 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천기누설 아사이베리 놀라운 효능,아사이베리 다이어트 방법

실컷 먹고도 살이 빠지는 골반교정운동 및 바질 씨앗 다이어트

티벳버섯의 효능,티벳버섯으로 요구르트 만드는 방법은

엄지의 제왕 피해독 방법 청혈주스 만들기

엄지의 제왕 눈 건강 '율무,당근,블루베리 먹어라'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캡쳐 및 내용 출처는 mbn엄지의제왕으로 화요일밤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