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뻐지는피부┘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비만 유전자 제거'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알아보자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비만 유전자 제거'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알아보자

 

날씬해지고 싶지만 그게 그렇게 쉽지만은 않은데요.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어찌보면 쉬운 방법은 아니네요.

 

3월5일 미국 과학전문매체 사이언스데일리에 따르면 미국 콜로라도 대학 연구팀이 비만 유전자를 제거하면 비만을 막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다고 하는데요.단백질 생성과 연관된 유전자 plin2를 인위적으로 없앤 쥐와 그렇지 않은 쥐를 관찰한 결과 유전자가 없는 쥐가 보통 쥐 보다 섭취하는 먹이의 양이 적고 활동량이 많은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게다가 plin2를 제거한 쥐가 복부지방의 원인이 되는 트리글리세라드 수치도 낮고 지방간 및 지방세포 염증도 상대적으로 적었다고 하는데요.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하지만 과연 이 유전자를 인위적으로 제거하면 정말 날씬해질 수 있을까요? 살을 빼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운동과 식이요법이라고 하는데 이렇게 인위적으로 유전자를 제거한다면 문제점은 없을지..혹시라도 잘못되면 어쩌지...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리고 이런 수술 같은 경우 비용도 만만치 않을테니 무조건 날씬해진다고 이런 방법을 택하는것도 아닌것 같습니다.

 

 

찌는 식습관 어떤것이 있을까?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1.배부르다는 느낌이 들면 꼭 수저를 내려놓자


-배가 부른데도 계속 수저를 움직이면서 먹는 행동은 살 찌는 식습관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가 부르다 싶으면은 과감하게 수저를 내려놓으세요.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비만 유전자 제거' 날씬해지는가장 쉬운 방법 알아보자

2.밥 먹을때에는 딴짓을 하지말자


-멀티플레이어도 아니고 식사 시간에는 먹는 것에만 집중을 하세요.밥도 먹고 TV도 보고 게임도 하고 이런 행동은 좋지 않거든요. 이렇게 식사를 할 경우 식사에 집중을 할 수 없기에 폭식을 할 가능성도 높아지고 폭식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살이 찌겠죠.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3.빨리 먹는 습관을 없애라


-저도 학창시절에 빨리 먹는 습관때문에 이걸 고치기가 상당히 힘들었는데요. 뇌가 음식을 먹은 것을 인지하려면 20~30분 시간이 필요로 하는데 그 시간 안에 음식을 다 먹게 되면 뇌가 인지하지 못해서 폭식 위험이 높아지므로 최대한 꼭꼭 씹고 천천히 드시는게 좋습니다.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비만 유전자 제거' 날씬해지는가장 쉬운 방법 알아보자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비만 유전자 제거' 날씬해지는가장 쉬운 방법 알아보자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비만 유전자 제거' 날씬해지는가장 쉬운 방법 알아보자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비만 유전자 제거' 날씬해지는가장 쉬운 방법 알아보자

 

4.밤이 되면 참지 못하고 야식 챙겨먹기


-밤이 긴 겨울은 더 야식 생각이 나는데요. 비만은 밤에 만들어진다고 하니 고열량의 음식들을 밤에 자꾸 먹다보면 당연히 살이 찌겠죠. 그러니 가장 좋은 방법은 밤에 먹지 않는 습관을 기르고 그래도 못 참겠다.싶으면 잠자리에 일찍 드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날씬해지는 가장 쉬운 방법 지방 축적 혈자리 자극해보자

 

두통이 심하면 손가락 가운데 부위를 자극 시켜주면 좋다고 하는데요.살찌는 사람들에게 필수인 지방 축적 안되게끔 해주는 혈자리도 있다고 합니다. 바로 체지방 축적을 막는 발바닥 지압인데요.용천혈이라는 곳을 찾아서 눌러주면 좋습니다.

그러면 용천혈은 어디일까요?바로 발바닥 가운데서 발가락쪽으로 두툼하게 살이 ㅅ자로 갈라진 곳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이 혈을 3분정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난 후에 손바닥으로 열이 날때까지 비벼주세요.너무 간단하지요.하지만 한번은 재미로 할 수 있으나 그 다음부터는 꼬박꼬박 하기가 힘들어지죠..그러니 TV보면서 틈틈히 한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