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세계유학박람회 무료 입장권 (2013 세계유학박람회 3호선 학여울역 SETEC)

세계유학박람회 입장권 무료로 받기 (2013 세계유학박람회 3호선 학여울역 SETEC)

 

세계유학박람회가 1월 18일~ 1월 19일 이틀에 걸쳐 열리는데요. 관심있는분들은 미리 예약해서 무료 입장권 받아보세요.참가 예약만해도 5000원이 0원이 되기때문에 한명이라면 상관없지만 여러명이 가실꺼면 이왕이면 미리 예약해서 무료 입장권 받고 가는것도 괜찮겠죠

 

 


무료 입장권이라니 혹시 뭐 이상한거 아닐까? 싶기도 한데요. 예약하시는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이기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참가 예약을 신청하시면 간단한 개인정보와 박람회 특별관 사전 예약이 있는데요.이 부분은 선택하시면 되구 특별하게 정보 기입해야 되는것은 없습니다.그러니 참가 신청 하고 나며 박람회 관련 정보를 이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안내해주기에 잘 저장해뒀다가 안내데스크에 제출하면 됩니다.

 

한마디로 세계유학박람회 입장권은 예약을 하신분들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권을 증정하는것이기에 만약 예약을 하지 않고 그냥 방문을 하면 입장권 5000원을 그대로 내야겠죠.

 

 

18일과 19일 일정을 보면 금요일에는 워킹홀리데이 특가,전문직 유학 컨설팅,미국 30대 대학 동시지원에 관한 내용을 얻을 수 있으며 토요일에는 저렴한 가격의 어학연수부터 명문대 진학 사례등 다양한 내용들이 포함되어있는데 여유가 된다면 금요일,토요일 다 방문해보는것도 좋을 듯 싶네요.

 

 

특별 1:1 전문 상담관에서는 다양한 테마관이 있어서 우리 아이에게 또는 나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해서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유학전문가의 1대1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세계유학박람회는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 열리며 이번 서울이 끝나면 부산,대전,대구,전주,청주,광주에서 열리니 지방에 계신분들도 조금만 기다리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