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성제품│

아이크림 비교 추천 시슬리 아이크림 VS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미샤 샘플 받기)

아이크림 비교 추천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 VS 시슬리 아이크림 (미샤 샘플 받기)

 

이번에는 미샤가 시슬리 아이크림에게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에게 도전장을 내밀었고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었는데요. 과연 이번에도 성공할 수 있을까요?

 

아이크림 비교 추천 시슬리 아이크림 VS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

 

왼쪽이 시슬리 아이크림이고 오른쪽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인데요.이렇게 봤을때에는 저는 처음에 설화수 제품인줄 알았답니다. 색감도 그렇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그렇고 설화수 제품과 비슷하지 않나요?

 

아이크림 비교 추천 시슬리 아이크림 VS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은 죽순 인삼수에 산삼,녹용,영지 추출물들이 들어가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일까요? 가격은 미샤치고는 30ml에 42000원입니다.

 


세일때 구입하면 아무래도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지만 그래도 조금 비싼편이죠.워낙 아이크림 자체가 비싸기도 하지만 이번에는 가격이 좀 높네요.

 

아이크림 비교 추천 시슬리 아이크림 VS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

http://shop.beautynet.co.kr/whymissha/?page=immisshaS12&sub=misaeyecream

 

매일 선착순 3천명에게 미샤 금설 기윤 아이크림 미니어처를 주는데요. 12시 땡 하고 울리면 그 때 응모해보세요. 오전에 들어갔더니 선착순 3천명인데도 불구하고 이미 끝나버렸더라구요. 기간은 1월 10일까지이며 30ml가 42000원이기에 5ml면 미니어처 가격치고는 꽤 비싼편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