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옷 담배냄새 음식냄새 한방에 제거하는 샤프란 섬유탈취제

옷 담배냄새 음식냄새 한방에 제거하는 샤프란 섬유탈취제

이 제품은 옷에 베인 담배냄새와 고기냄세를 제거해주는 섬유탈취제로서 예전에 뿌리던 제품과 달리 냄새가 섞이지 않아서 덜 고약해서 최근에 자주 쓰고 있는 제품인데요.원래 이건 제가 강아지때문에 이벤트 응모해서 잔뜩 받았는데 참 웃긴것이 강아지때문에 방향제 이벤트 엄청나게 응모해서 지난달에 그 제품들을 전부 다 받았는데 이제는 강아지가 옆에 없다는 것입니다. 결국은 잔뜩 쌓아두기도 그래서 주변에 필요하신분들에게 나눠드리고 이제 몇개 남지 않았지만 집에 담배피는 분이 있는 집이라면 한번 눈여겨보세요.최근에 쓴 제품중에서 그나마 냄새가 섞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강아지 12년 키우면서 방향제,탈취제...별별 제품들을 다 사용해봤는데요.제품들마다 냄새를 제거해준다고 하지만 막상 사용하면 향이 섞여버려서 더 고약한 냄새를 풍기더라구요. 무엇보다도 강아지 키우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막상 본인은 모르는데 다른 사람이 집에 들어오면 강아지 냄새가 나네....라는 말을 합니다.


그래서 더 냄새에 민감해져서 뿌리는 제품도 써보고 무슨 딱딱한 고체 제품도 써봤는데 가격은 비싸고 사용기간은 짧고 단점이 좀 많더라구요...

그런데 이 제품은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용량도 많은데다가 그냥 뿌리기만 하면 되기떄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향도 나쁘지 않기에 침대 이불이나 베개 이런곳에도 뿌리면 향기가 남아서 냄새는 나고 이불은 빨기 귀찮을때 뿌려주시면 아주 좋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에 사용할때에는 꼭 제품 앞에 있는 하얀색 플라스틱을 제거해주셔야지만 분사가 가능하답니다.저는 뭐가 이렇게 안돼? 라고 투덜댔는데 앞 부분의 플라스틱을 제거안해서 그렇더라구요.

섬유의류,커튼,천소파,자동차시트,스포츠용품,카페트,매트,유아용섬유,각종침구류 등 모두 사용가능하며 100%천연성분이여서 안심할 수 있으며 세균제거 정전기 방지에도 효과적이랍니다. 그러니 굳이 담배냄새나 음식냄새 제거용뿐만 아니라 다용하게 활용하시면 되요. 저는 침구류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데 아주 상큼하고 상쾌한 향은 아니지만 불쾌하지 않은데다가 그렇게 독하지 않아서 좋더군요.근데 이게 막상 뿌리고 나면 조금은 약해지므로 이 향을 싫어해도 괜찮을꺼같네요.

완벽하게 냄새 제거는 안되지만 그래도 요즘처럼 이불 빨기 힘들때나 강아지 키우는분들에게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제품인데요. 저는  저희 아래층에서 담배를 피면 냄새가 저희집까지 들어오는데 그때 이걸 뿌리는데 효과 있더라구요.제발 여름에는 아파트 베란다에서 담배는 안 피셨으면 좋겠어요...특히 몇시간 간격으로 새벽까지 담배를 피워대면 잠도 못 자겠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