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식만들기┘

안심 햄 짜지않는 햄 초록마을 초록햄으로 간단한 주먹밥 만들기

안심 햄 짜지않는 햄 초록마을 초록햄으로 간단한 주먹밥 만들기

무항생제 국내산 돈육 사용이라는 점이 이 제품의 큰 매력이라 할 수 있는데요.발색제를 넣지 않았기에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햄에 비해서 살짝 색깔이 우중충합니다.핑크빛이 아니라 옅은 살색빛을 띄거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은 개당 4000원이지만 요즘 행사 가격으로 32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중량은 200g입니다.염도를 낮추어서 짠 음식 싫어하거나 못 드시는분들에게도 좋은데요. 확실히 맛 보니깐 시중의 햄보다 덜 짜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에 TV에서도 나온적이 있었지만 햄이 색이 예쁘고 짙을수록 안 좋다고 하지요. 그래서 저도 햄 고를때에는 항상 색을 먼저 보는데요. 색이 흐릴수록 건강에는 좋답니다.허나 그런데도 안심이 되지 않는다면 한번 정도 삶아주시면 된답니다.그러나 이게 참 귀찮죠.그러니 구입할때 제품 설명 꼼꼼하게 읽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라이팬에 열심히 구워봐도 색깔이 그렇게 짙게 바뀌지를 않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부초밥 만드는것처럼 요리초 넣고 다양한 재료 넣은 후 버무려준 다음에 동그랗게 모양을 만들어줍니다.그리고 그 위에 햄을 얹고 김을 길게 잘라서 한바퀴 돌려주시면 끝입니다. 너무 간단하죠.


간단하게 봄소풍 갈때 만들어보세요.시간도 절약되고 일반 주먹밥보다 훨씬 맛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샐러드 소스는 저는 딸기를 이용해서 만들었는데요. 딸기와 마요네즈 그리고 레몬가루를 넣고 비율을 잘 맞추면 아주 맛있는 소스가 완성이 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록햄은 짠맛이 하지를 않아서 저처럼 짠 것 싫어하는분에게는 권해드리고 싶지만 햄은 짠 맛으로 입맛 없을때 먹으면 최고지.....라는 생각을 갖고 계신분들에게는 짠맛이 없어서 밋밋한 맛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짠맛이 없는것은 아닌데 가장 잘 팔리는 A제품에 비해서는 짠맛이 반정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따끈따근한 밥에 따끈한 햄 한조각 얹고 크게 입 벌려서 먹는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