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과소품│

필기구세트 추천 귀엽고 깜찍한 퍼피볼펜세트

필기구세트 추천 귀엽고 깜찍한 퍼피볼펜세트

귀엽고 깜찍한 강아지 여섯마리가 제 품안으로 쏙 들어왔습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여섯마리의 강아지 요일별로 기분따라 쓰기에는 딱이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아지 모양도 다르고 색도 다르기에 이거 혹시 분홍색은 빨간색이고 연두색은 초록색이 나오는건가? 하고 기대를 엄청했는데 써보니깐 색은 다 검정색이네요. 그 점이 너무 아쉽습니다.여자들은 검은색 하나만 쓰는 경우가 드문데 이왕이면 겉모습만 다른게 아니라 속까지 달랐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장은 상당히 꼼꼼하게 되어있는 편입니다. 네모난 투명한 플라스틱에 안쪽부분을 보면 또 한번 볼펜을 받쳐주는 부분이 있죠. 그래서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았나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섯마리의 강아지 자태도 예쁘죠~^^ 색색별로 되어있어더 더 예쁘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책을 읽고 난 후에 살짝 꽂아서 책갈피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질은 매끄러운것이 아니라 살짝 울퉁불퉁하고 꺼끌꺼끌한데요. 결이 살아있다고 해야될까요? 만지면 느낌이 도돌도돌한게 색다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섯마리의 강아지 중 어떤게 가장 예쁘세요?저는 검은색 강아지의 약간 시크하면서도 건방진 모습도 마음에 들고 연두색 볼펜 위의 약간 장난스러운 느낌도 좋네요.다만 이 많은 종류중에서 왜 시츄가 없을까요? 시츄가 정말 귀여운데 말이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볼펜으로 제 이름을 한번 써봤습니다.종이 재질때문에 어떤 부분에서 약간 흐릿하게 나왔는데요. 젤 타입이 아니라 꼭 모나미볼펜 같아서 저는 그저그랬습니다..부드럽기 한데 스르르륵 써지는 느낌이 아니라 조금은 끊어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워낙 귀여워서 그런것쯤은 무시할 수 있을만큼 그 자체만으로는 좋은것 같습니다.게다가 선물용으로도 좋을꺼 같구요. 세트로 사서 하나씩 친한 사람에게 나눠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