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유와요거트│

우유 피부에 좋은 이유와 일반우유와 다른 바밤바 맛이 나는 우유 먹어보자

우유 피부에 좋은 이유와 일반우유와 다른 바밤바 맛이 나는 우유 먹어보자

우유는 키 크는데도 도움이 되고 피부에도 좋은데요. 우유의 효능은 다양합니다. 게다가 맛도 다양하지요. 유통기간이 지난 우유는 화장솜을 적셔서 냉장고에 넣어 둔 후 얼굴에 올려놓으면 피부가 좋아지며 여름철에는 피부가 익었을때 이 방법을 이용해도 좋습니다.

게다가 우유가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주며 피부가 거칠어지는것도 막아주기에 하루에 한잔 정도는 꼭 마셔주는게 피부에 좋은데요. 매일 같은 우유 질리지요.그래서 우유를 고를때 한가지만 마시지 않고 이것저것 다 시음을 해보는데요.

얼마전 소와나무에서 나온 우유 시음해보고 그 이후로 기존에 마시던 우유들을 내팽개쳐버렸습니다.흰우유 맛은 대부분 비슷하긴 하지만 되게 미묘한 차이가 있는데요.따로 마시면 별 차이가 없지만 동시에 맛을 보면 소와나무 우유가 맛이 좋더라구요. 제 입에만 그럴수도 있지만요.^^

그래서 이 햇밤우유를 구입할때에도 소와나무...이거 하나 믿고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았습니다. 기존에 먹던 우유와는 또다른 맛이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자인은 유명한 바나나우유를 떠올리게끔 하는데요.비슷하지만 이 제품이 입구부분이 조금 더 긴 편입니다.그래서 마시기는 더 편한것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햇밤우유의 정체는?

1. 100% 국내 공주산 햇밤만을 사용하였습니다.
2. 햇밤특유의 고소한 맛과 영양에 신선한 원유의 영양까지 더한  영양간식입니다. 
3. 순수결정과당을 사용하여 당뇨환자나 다이어트하시는 분에게 좋습니다
4. 밤은 탄수화물,단백질,칼슘, 기타지방,비타민 등이 풍부하여 발육과 성장에 좋습니다.

- 영양성분표 -

열량 (200ml 기준)
155 kcal
탄수화물 20g(6%) 지방 5g(10%)
당류 18g 포화지방 3.5g(23%)
단백질 6g(10%) 트랜스지방 0g
나트륨 180mg(9%) 콜레스테롤 15mg(5%)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은 4개에 3400원정도이며 맛은 아이스크림 바밤바 아시죠? 그거 갈아서 만든 맛과 같습니다.다만 바밤바보다 조금은 덜 달다고 할까요? 게다가 텁텁하지 않으며 끝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바나나우유가 처음은 맛있지만 끝에는 질리는데 이건 마실수록 달짝찌근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햇밤우유는 어른들 마시기에도 좋을만큼 그렇게 많이 달지는 않습니다. 다만 살짝 인공적인 맛도 느껴지지만 그것때문에 맛이 반감될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입에 잘 맞더라구요.

그동안 마셨던 흰우유 초코우유 딸기우유 커피우유 바나나우유에 질렸다면 도전해보세요.바나나우유나 초코우유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오히려 맛이 깔끔해서 더 입에 맞으실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