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전자책 추천 아이리버 이북 '아이리버 스토리' 가격 만만치 않은데...

전자책 추천 아이리버 이북 '아이리버 스토리' 가격 만만치 않은데...

최근 전자책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작은 크기와 수많은 책을 한꺼번에 넣고 다닐수 있는 장점때문인데요.다만 신경이 쓰이는 것은 언제나 가격이죠.얼마인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348000원이네요.어째 아이팟터치 만만치 않은 가격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특수 E-ink 디스플레이로 실제 종이의 활자 느낌까지 그대로 살렸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빛의 난반사 없이 180도에 가까운 시야각을 제공하기에 보실때 불편함이 없습니다

3.한번 충전으로 최대 9000페이지를 읽을 수 있습니다.그러니 한마디로 30권의 책을 읽는다고 생각하시면 될꺼예요. (하루 3~4시간 독서 기준으로 일주일 이상 사용 가능하면 약 24시간 음악을 들을수 있으며 5시간 보이스레코딩이 가능합니다)

4.PDF포맷을 지원하므로 TXT,파워포인트,엑셀,워드파일 같은 오피스 파일을 볼 수 있으며 만화까지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5.외장메모리 사용시 수만권의 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다만 이건 별도로 구입해야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6.두께는 1cm이며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아무래도 책을 들고 다니는것보다는 가벼워서 좋은데요.여성분들 핸드백에도 쏘옥 들어갈정도록 작은 사이즈입니다.게다가 화이트여서 그런지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도 있구요.되게 단순한 듯 보이지만 오히려 보기에는 더 좋은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product.iriver.co.kr/p_story_over.asp


7.오디오 지원이 가능하기에 음악감상을 할 수 있으며 내장 스피커에 이어폰 연결 모두 가능합니다.그러니 잔잔한 음악을 들으면서 책을 읽을수도 있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8.내장 쿼티키보드를 채택하였습니다.쿼티키보드는 노트북자판에 사용되는것인데요.일반 키보드에 비해 키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9.다이어리처럼 사용할 수 있기에 책을 읽고 짧은 감상문정도 남겨두면 나중에 잊어먹었던 내용들을 확인하면 그것도 나름 괜찮을꺼같습니다.모으는 재미도 있을테고 나중에 시간이 흘러 보는 것도 기분이 남다를꺼같네요.


이제부터 무겁게 책 들고 다니지 마시고 전자책으로 편하게 아무때나 원하는 것 골라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