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속으로│

레뷰걸2탄 응모하고 닌텐도 위핏,아이팟터치,mp3,머그컵 받아가세요

레뷰걸2탄 응모하고 닌텐도 위핏,아이팟터치,mp3,머그컵 받아가세요

레뷰 이벤트 마지막날이네요.아직 응모하지 않은 분들은 꼭 응모하세요. 저는 2차 이벤트에 운 좋게 mp3와 머그컵에 당첨이 되어서 지난주에 받았는데요.mp3도 예뻤지만 빨간색 머그컵이 진짜 예쁘더라구요.레뷰 처음 오픈 했을때 그때 블랙과 화이트는 받았지만 레드는 포인트가 부족해서 신청을 못하고 있는 상황이였거든요.어쨌든 제가 바라던 빨간색 머그컵이 와서 요즘 커피는 정열의 레드 머그컵에 마시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총 2가지이며 하나는  스크랩 하는 이벤트이고 나머지 하나는 키워드를 찾는것인데요.처음에 이게 뭔가? 할정도로 많이 당황스러웠습니다.몇개는 그냥 생각나는대로 맞췄는데 반정도 맞추니깐 막히더라구요.근데 맞추다보니 뭔가 규칙이 있더군요.레뷰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이였습니다. 힌트는 여기까지이구요. 레뷰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면은 아~하실꺼예요.특히 블로그 글 등록할때 보면요~^^

레뷰는 어떤곳이냐? 한마디로 정의 내리자면 마음대로 내 글을 등록할 수 있는 곳입니다.어떤글이든 상관이 없지요. 처음에는 리뷰 관련글만 올렸었는데 바뀌고 난 후부터는 다양한 글들이 올라오더군요. 게다가 엄청 편리했죠. 저는 일일이 하나씩 등록했었거든요.복사해서 붙여넣고 제품 찾아야되고 제품 없으면 또 만들어서 등록해야되고...그런데 이제는 rss수집으로 간단하게 등록할 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우수글에는 캐쉬도 지급하지요.또한 포인트 지급도 하기에 이걸로 또 다른것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머그컵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류는 블랙,화이트,레드가 있습니다.포인트 3000점만 모으면 신청할 수 있으니깐요. 부지런하게 활동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년에 받은 레뷰 곰돌이인데요.털도 복실복실하고 상당히 예쁩니다. 그동안 레뷰를 통해서 체험단에 당첨 되기도 하고 이것저것 많이도 받았는데요. 레뷰 곰돌이는 게임으로 따지면 레어템이라고 할 수 있을정도록 갖고 있는 분들이 별로 없을꺼예요.그래서 저는 이거 장식장에다가 보관중이랍니다^^

레뷰에서는 테마토크도 있고 리뷰어 모집도 자주 하니깐 관심있는 분들은 응모도 해보시고 제품도 받고 그리고 글 등록해서 캐쉬와 포인트도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