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과소품│

리락쿠마 토이풀 구입은 리락쿠마몰에서

리락쿠마 토이풀 구입은 리락쿠마몰에서

월요일 아주 예쁘고 귀여운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캔디캣님 이벤트 당첨되어서 받은 리락쿠마 토이풀인데요.제가 이런걸 너무 좋아합니다. 모으는것도 좋아하고 보는것도 좋아하고 그래서 캔디캣님 이벤트 할때마다 매번 응모했는데 3번째 드뎌 당첨이 되었네요."캔디캣님 너무 감사드려요..얘는 제가 평생 예뻐할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기가 휴대폰보다 조금 큰 사이즈인데요. 열어봤더니 포장이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더군요. 굴러다니지 않게 할려고 플라스틱사이에 끼어져있는데요. 그러다보니 모양도 흐트러짐없이 상처없이 아주 예쁜 모습으로 들어있었습니다. 재질은 일반 플라스틱 인형과 비슷하면 퀄리티는 우리가 영화관 근처에서 인형뽑기하는데 그것과 비교하면 엄청 좋습니다. 채색도 잘 되어있고 어디 모난 구석 하나 없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받은것은 리락쿠마 토이풀 vol4 이며 그 중에서도 리락쿠마 쌍떡잎입니다. 어떤게 올까? 기대했었는데 원하던 리락쿠마가 왔네요. 리락쿠마는 단순한 곰에 지나지 않는데 이상하게도 보면 볼수록 끌리더라구요.마음도 편안해지고 중독성이 강하죠.그래서 리락쿠마에 중독된 분들은 매번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 지갑이 텅텅 비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류가 여러가지인데요. 전부 다 귀엽죠. 리락쿠마 말고도 코리락쿠마라고 있는데 저것도 실제로 보면 엄청 귀엽답니다. 리락쿠마에 비해 조금 더 여성스러운 느낌이라고 할까요? 또한 여기에는 시크릿 제품이 들어있는데요. 과연 어떤분이 받으셨는지 그게 궁금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모습도 귀엽지만 뒷모습도 귀엽죠. 저 귀여운 자태..특히 큰 머리에 비해 왜소해보이는 하체...그리고 엉덩이 부분이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또한 머리도 흔들흔들 거린답니다.처음에는 아무생각 없이 만졌는데 머리가 움직여서 어디 잘못되었나? 했는데 그렇게 되어있는것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에 두어도 좋고 저처럼 컴퓨터 옆에다가 두고 보아도 좋은데요. 시리즈로 놓고 보면 더 예쁠꺼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쁜 리락쿠마 관련 제품을 구입하고 싶은 분들은 리락쿠마몰 이라고 검색해보세요

리락쿠마몰 http://www.rirakkuma.com/
캔디캣님 블로그 http://shoplovel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