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능성제품│

SK-II 스킨 시그니처 크림 탄력있고 탱탱한 피부로 되돌아가기

SK-II 스킨 시그니처 크림 탄력있고 탱탱한 피부로 되돌아가기

피부에 있어 수분의 중요성은 매우 큽니다.수분이 부족하면 피부가 건조하고 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인데요.피부 가장 바깥층인 각질층에는 적당한 수분이 있어야만 피부가 부드럽고 윤기가 나며 탄력이 생긴다고합니다.

또한 여성분들이 가장 신경쓰는 잔주름과 탄력저하같은 피부 노화도 수분 부족이 원인이 되기도 하므로 피부 수분 공급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아기처럼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는 바로 수분의 함유량에 따라 결정되며 피부 각질층의 적정한 수분 함량은 보통 15 ~ 25%인데 이때의 피부 상태가 가장 촉촉하고 피부결도 부드럽답니다.

그러나 각질층의 수분 함량이 10%이하로 떨어지면 피부가 건조해져 노화가 진행되기 시작되므로 피부에 적정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은 건강한 피부를 위한 필수조건입니다.그러니 매일 충분한 물을 마셔서 소변과 땀으로 빠져나가는 수분을 보충해주지 않으면 인체는 필요한 수분을 피부세포를 비롯한 체내의 세포들로부터 뽑아가게 되어 피부 건조와 노화를 더욱 촉진하게 되는 것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티에이징 SK2 스킨 시그니처 크림의 특징



1.올리바이탈 함유
-올비바이탈은 이탈리아 투스카니 지방에서 자라는 최상의 올리브로부터 추출한 성분으로 피부지질을 형성하는 성분과 흡사한 독특한 지방산 구성물질을 가지고 있어 가직층 안의 피부 깊숙한 부분까지 유효성분을 침투시킵니다. 이 새로운 성분은 피부의 탄력, 피부 표면의 매끄러움 그리고 윤기를 회복하도록 하는 역할을 하며 항산화 반응요소를 활성화 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2.피테라 성분과의 효능의 시너지 효과
-올리바이탈 성분이 sk2 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성분인 피테라를 만났을때 효과가 상승되어 내외재적 스트레스에 대항하는 피부 저항력을 끌어올리는데 최적의 작용을 하면 피부 재생력을 향상시킵니다

3.상쾌한 느낌과 빠른 흡수력
-비교적 가벼운 느낌의 오일이 일반적 크림보다는 적게 함유되어있어 가볍고 상쾌한 느낌을 제공할 뿐 아니라 탁월한 보습효과를 지녀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느낄수 있습니다. 피부흡수 강화성분으로 디자인된 독특한 포뮬라는 손가락의 압력만으로 부드럽고 얇게 발려 유효 성분들이 피부에 닿자마자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하도록 도와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쩔수 없는 노화현상 건강하게 늙는 방법 알아보자

-노화현상을 막지는 못합니다.허나 요즘은 의학이 발달해서 주름 같은것은 보톡스로 해결하는 분들도 있지만 자연스러운것을 억지로 막을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오히려 괜히 얼굴에 손 댔다가 부작용으로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 선택은 자신의 몫이지만 신중하게 결정하는게 좋습니다.무엇보다도 우리 아주머니들...찜질방 같은 곳에서 싸게 해주는 다는 말에 시술을 받는 분들이 계시는데 절대..절대 그러면 안된답니다..주름 펴진다고 하는 말에 솔깃했다가는 더 큰 부작용으로 고생할 수가 있거든요..

1.소식을 하는 것이 좋으며 과식은 금물입니다
2.최소한 1주일에 2~3번정도는 걷기 운동을 하거나 등산을 하면 좋습니다.
3.충분한 수면
4.과음과 흡연은 멀리하세요.특히 담배는 피부노화를 가속화시킨답니다.
5.건조한 피부를 가진분들은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세요.나중에 후회한답니다.
6.자외선차단제는 꼭 발라주세요.햇빛은 노화의 가장 큰 적이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부노화를 방지해주는 음식 어떤것이 있을까?

시금치-비타민 A와 C를 다량 함유하여 얼굴을 하얗게 가꿔주는 대표적인 녹황색 채소

브로콜리-다크써클뿐만 아니라 노화방지 기능도 뛰어난 식품인데요.당질과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고 비타민 B, C도 풍부합니다.

당근-대표적인 녹황색 채소로 비타민 A와 C가 많이 들어 있는데요. 당근은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피부노화를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피망-노화와 질병의 원인을 제거해주는데요.비타민C의 함량이 토마토의 4배가 된다고 합니다.

오이-오이의 비타민 C는 미백효과가 좋은데요.먹어도 좋고 오이 잘게 썰어서 얼굴에 붙여도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k2 스킨 시그니처 크림을 써보다

사용기간-샘플이여서 용량이 큰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저는 얼마전에 롯데백화점에서 쿠폰이 왔길래 매장가서 하나 더 받아서 10일을 넘게 사용할 수가 있었습니다. 2.5g이여서 몇번 쓰니깐 바닥이 보이더라구요.

샘플 받는 방법-sk2 홈페이지에서 샘플 벤트가 진행중이니깐 한번 써보고 싶다.하는분들은 홈페이지 들어가서 응모해보세요.총 4차에 이뤄지며 4천명에게 준다고 하니 당첨 확률이 높겠죠.

-향은 거의 무향에 가깝습니다.안 나는 것은 아닌데 제가 sk2 페이셜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사용중인데 이것과 비교하면 차이가 엄청 나지요.그건 살짝 꼬리꼬리한 냄새인데 이건 그것과 비교하면 거의 무향에 가깝거든요.바를때에도 향을 못 느끼겠네요.꼭 연고 바르는 것 같다고 할까요?

질감-크림 타입이여서 부드러우며 살짝 진한 요플렛과 비슷합니다.요플렛도 약간 묽은게 있고 걸쭉한게 있는데 이건 걸쭉한 쪽에 가깝네요.무엇보다도 손에 발랐을때 크림 타입이여서 들뜰줄 알았는데 몇가지 집에 있는 크림 제품과 비교했을때 발라지는 느낌이 약간 차이가 있네요.

유분감과 흡수력-유분은 없다고 할 수 없습니다.크림이 유분이 없는것은 제가 여러 제품을 써봤지만 없더라구요.다만 유분이 심한가? 아니면 덜한가? 의 차이인데요.발림성도 나쁘지 않고 손에 유분이 묻어나오는것도 덜하지만 바로 흡수가 되는것은 아닙니다. 얇게 펴바르고 살짝 두들겨주면 좋은데요.양 조절에 주의하셔야됩니다. 대부분 크림은 듬뿍 바르는게 좋다고 해서 많이 바르는데 그것보다는 적정량을 피부에 스며들게끔 하는게 좋습니다.그렇기에 살짝 두드려서 흡수시키는게 좋지요.

유분은 처음에만 조금 버거운 느낌이고 살짝 두리고 몇분만 지나면 피부에 스며들기때문에 무겁거나 번들거리거나 하지는 않을꺼예요.하지만 지성피부를 갖고 계신분들은 약간의 번들거림은 감수하셔야합니다.

보습력-역시 sk2는 보습력 하나는 끝내주는것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하고 난 후에 피부를 만지면 그렇게 촉촉할 수가 없더라구요. 만졌을때 손에서 느껴지는 감촉이 정말 좋습니다. 팩한것과 같은 효과를 주거든요. 또한 화장도 역시 잘 먹구요. 특별하게 기초공사를 튼튼하게 하지 않아도 파운데이션이나 메이크업 베이스 바를때 다르구나.를 느끼실수 있을꺼예요.또한 비비크림 많이 사용하실텐데 자기전에 바르고 며칠만 지나면 비비크림의 효과를 배로 끌어냅니다.

총평-약간의 유분과 번들거림은 있지만 거의 나지 않는 향이 첫번째로 마음에 들었고 두번째로는 다른 크림에 비해 바르고 난 뒤에 얼굴이 가볍다는 점과 세번째는 뛰어난 보습력입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면 얼굴이 하얗게 일어나는 현상이 심해지는데 그걸 잠재울 수 있는 제품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