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집먼지 진드기 없애려면 침구팍팍 이용해보자

집먼지 진드기 없애려면 침구팍팍 이용해보자

청소는 자주 하지만 이불이나 베개 또는 매트리스 청소는 어쩌다가 한번씩 하는것 같습니다.특히 매트리스는 커버를 씌우기때문에 그것만 빨면 괜찮을꺼라는 생각에 거의 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지요. 헌데 어제 청소하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이불도 빨았다고 해서 그걸로 끝이 아니라는 사실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품은 침구팍팍 흡입구인데요. 청소기에 끼여서 사용하는 제품이랍니다. 다만 LG청소기가 있어야지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그렇다고 LG제품이면 무조건 되는것은 아닙니다.LG 싸이킹 전 제품과 LG 동글이 제품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안되는것도 있더라구요.

가격은 29000원이여서 그렇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닌데요.이거 써보면 돈이 아깝지 않으실꺼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랫부분입니다.일반청소기와 다르게 모양 자체가 틀리죠. 게다가 옆에는 무슨 투명한 통이 하나 달려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하고 난 후에 청소하기도 쉽게 분리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뚝...하면 금방 빠지는게 아니여서 조금 헤매기도 했지만 이게 분리가 되니깐 사용후 청소하기가 너무나도 쉽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인트도 끼었고 이제 청소기 꺼내서 침구 청소할 준비만 하면 되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소기에 연결시켜서 사용하니깐 청소기 돌리는것과 동시에 파란색통이 돌아가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엄청난 양의 먼지들이 모이기 시작하는거있죠. 나름 깨끗하게 산다고 했는데 제 이불에 이렇게 먼지가 많을줄은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매트 커버까지 벗겨내고 침대 매트리스를 해봤는데 아까보다 먼지가 더 많이 모이더군요. 한마디로 그동안 먼지에서 뒹굴거리면서 잤던것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바로 제방에 있던 먼지들입니다.어찌보면 무슨 흙같아보이기도 하는데요. 만져보니 입자가 아주 고운 모래 같더군요. 게다가 이불과 매트밖에 안했는데 먼지가 저정도였는데 안 빨던 커튼을 하면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결국 이걸 보고 온 방을 돌아다니면서 전부 다 해봤는데 멀쩡한 곳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분명 1주일전에 빨아서 사용한 이불인데 그 사이에 먼지가 쌓인다는게 신기하더군요. 진짜 생각지도 못한 사실입니다.

이제품은 아토피피부나 여드름피부처럼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도 좋을꺼같고 아이 있는 집에는 하나쯤 있으면 괜찮은 제품인것 같습니다.왠만해서는 이런 제품 믿지도 않고 신용도 잘 안하는데 솔직히 먼지가 이렇게 많이 나올줄은 몰랐습니다.그냥 좀 나오겠지..했는데 생각한것과는 다르게 엄청나더라구요.게다가 온 방을 다 돌아다니면 하니깐 사진속에는 파란색통에 반정도 찼는데 방마다 돌아다니면서 하니깐 꽉 차더군요. 청소는 해도 티가 안나고 먼지도 있어도 티가 안난다는것 또 한번 느끼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