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팩과비누─│

천연화장품 마스크팩,수면팩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 어떤 제품인가?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황금추출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깨끗한 자연 원료들이 피부 속에 수분은 듬뿍 넣어주면서 밤새 피부세포 순환을 활성화시켜 생기 있는 피부와 날렵한 라인이 살아있는 얼굴을 만들어주며 천연감초추출물과 비타민C, 비타민A가 들어있어 칙칙한 피부를 밝고 맑게 해줍니다.

사용방법-일주일 2-3회 저녁 세안 후 얼굴과 목에 한 스푼 듬뿍 (약 5g) 덜어 발라줍니다.10분 후 조이는 느낌이 들면 따뜻한 물로 씻어내고 스킨케어 제품을 바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색상과 질감: 짙은 브라운색을 띄고 있는데요.푸딩이나 젤리같은 느낌이 강합니다. 저는 이거 보면서 지난번에 구입했던 홍삼젤리가 생각이 나더라구요.그러나 젤리와 비교하면 단단하기보다는 물컹물컹하면서 질펀합니다.

:독하지는 않은데 그렇게 산뜻하거나 상쾌한 향은 아닙니다.많은분들이 장미향이라고 하는데 글쎄요.제가 쓰고 있는 제품과 비교했을때 장미향이 별로 나지가 않더라구요.그냥 오일 제품에서 가장 많이 맡을 수 있는 향이라고 할까요? 강하지는 않은데 조금 향이 무겁습니다.

발림성과 흡수력:젤 타입이여서 바르기가 상당히 편합니다. 무엇보다도 유분기가 있을까봐 걱정을 했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답니다. 다만 처음에 바르고 난 후에 바로 스며드는게 아니라 약간의 끈적임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젤 타입인데다가 마스크팩이여서 그런가봐요.스킨이나 에센스처럼 바르자마자 스며드는것은 아니거든요.

5번정도 쓰윽쓰윽 문질러주세요.시간이 지나면서 흡수가 됩니다.그러면 끈적임도 별로 없고 불쾌하지 않을꺼예요.개인적으로는 무겁지 않아서 좋더라구요.예전에 무슨 수면팩 하나 구입했는데 그게 어찌나 당기던지..게다가 그걸 뜯어내는것이여서 얼굴이 다 아프더라구요.



사용후: 저는 바르고 난 후 바로 물로 씻어내린게 아니라 하루정도 두었는데요. 보습력면에서는 정말 좋더군요.한결 맑아진 느낌도 들고 전체적으로 가볍다고 할까요? 태반크림 사용할때와 또 다른 느낌이였습니다. 그것도 보습력면에서는 휼륭했지만 이 제품은 뭔가를 한꺼풀 벗겨낸다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살짝 조여주는 느낌도 들고 물로 씻어낼때 별로 씻겨내리는게 없더라구요.한마디로 피부에 스며들었다는 것이겠죠. 자극도 별로 없고 낮에 나갔다가 피부가 벌겋게 되었을때 사용하면 약간 청량감도 들어서 전체적으로는 되게 가벼운 마스크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