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빵과과자─┐

노래 잘 부르는 법,음치 탈출 이제는 츄앤씽 씹어보세요

노래 잘 부르는 법,음치 탈출 이제는 츄앤씽 씹어보세요

노래방 가면 노래 못 불러서 눈치 보이고 어째 연습을 해도 나아질 기미도 보이지가 않지요.그런데 노래 잘 부를 수 있게 하는 껌이 있다고 합니다. 과연 이건 정말 가능할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서 제가 실험을 해봤습니다. 친구들 몇명과 함께 노래방을 가서 노래를 부르고 난 후의 점수를 체크하고 껌을 씹은 후 30분 후에 같은 노래를 불러서 점수를 보았지요.헌데 어째 점수가 더 떨어지는지...괜히 친구들에게 이게 무슨 노래 잘 불러지는 껌이야? 라고 욕만 먹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보니 츄앤씽으로 효과를 본 사람도 있더군요.심리적인 것인지 아니면 정말 효과를 본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하여간 이 제품에 대한 기사를 보면 주요 영양 성분인 마그네슘과 사과산의 영향으로 껌을 씹은 후 30분이 지나면 성대 근육이 이완되고 폐활량이 늘어 고른 호흡과 함께 차분하고 안정감 있는 매력보이스로 거듭나 노래를 잘 부르게 된다고 합니다.또한 목과 목소리를 케어해 주기도 하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직사각형으로 얇게 된 껌이 아니라 네모낳고 두꺼운 풍선껌 같은 껌입니다. 맛도 일반 풍선껌과 별 차이가 없습니다.그냥 포도맛이 맛있다..라는 정도랄까요? 갯수는 5개가 들어있고 가격은 500원입니다.그렇게 비싸지는 않죠.다만 큰 통에 들어있는 것은 가격이 조금 나가더라구요.

한마디로 노래 잘 부르게 만들어주는 껌은 발상도 독특하고 재미는 있지만 뛰어난 효과를 기대하면서 씹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입니다.그래도 노래방 갈때 하나정도 챙겨가지고 가보세요..혹시 모르죠.진짜 나에게 잘 맞아서 큰 효과를 발휘할지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치 못 고치는 것일까?
-음치는 타고나는 것도 있지만 노래 부르기를 싫어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예전에 음치를 고치는 목적으로 양동이를 쓰고 노래를 부르는 경우도 있었는데요.그건 집에서 하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1.음악을 많이 듣습니다.
2.물구나무를 서고 한쪽 다리를 벽에 대고 소리를 내면서 복식호흡을 몸에 익히세요
3.걸어다니면서 박자연습을 해봅시다.
4.자신의 목소리를 녹음해서 들어보세요.
5.최근에 음치프로그램도 나왔답니다. 한번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