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꾸미기┐

LGT오즈체조위젯으로 건강한 하루를 보내자

LGT오즈체조위젯으로 건강한 하루를 보내자

-위젯으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에 저는 블로그 포스트 하단 부분에 위젯을 큼지막하게 설치했습니다.간단한 영어도 배울 수 있고 그날의 날씨도 알려주기때문에 여러모로 좋더라구요.게다가 이 위젯은 키우는 재미도 있답니다. 처음에 설치했을때에는 아기의 모습을 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어느새 제 나이와 비슷할정도로 훌쩍 커버렸거든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오즈체조위젯은 건강한 삶을 위해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데요.손쉽게 따라할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무엇보다도 컴퓨터로 작업을 많이 하는 저로서는 눈이 자주 침침해서 안구운동을 한번씩 따라해보는데요.이게 은근히 효과가 있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즈체조위젯 설치가 가능한 블로그

-OZ체조위젯은 티스토리, 파란블로그,텍스트큐브와 같이 자바스크립트소스를 삽입할 수 있는 블로그에 달 수 있습니다. 현재는 네이버 블로그에는 달 수가 없으며, 기타 개인 홈페이지, 카페 등 자바스크립트소스를 입력할 수 있는 곳은 어디든지 설치가 가능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즈위젯 티스토리블로그에 설치해보자

-설치하기를 꾹 눌러주면 창이 하나 뜹니다.위에서 헤매지 말고 아래로 스크롤바를 쭈욱 내려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소와 인사말을 입력했으면 위젯 퍼가기를 클릭해주세요.그러면 코드가 뜨는데요.이걸 복사해서 사이드바에다가 집어넣어주시면 된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를 예로 들면 스킨 설정 부분에서 사이드바 설정 들어간 후에 HTML 배너출력 선택한 후 편집을 누르고 그 안에 코드를 집어넣으면 된답니다.

자~이제 적용되었으면 블로그 메인으로 들어가서 확인해봅시다.

저는 카테고리 윗 부분에다가 위젯을 설치했는데요.사이드바가 폭이 200이다보니깐 위젯이 옆으로 치우치네요.이럴때에는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이드바 설정 부분 다시 들어간 후에 편집 눌러주시고 <center>코드</center> 이렇게 해준 후 전송버튼을 눌러보세요.그리고 다시 블로그 메인에서 확인합니다.아까와는 다르게 중앙에 위치하고 있지요.

오즈체조위젯 어떤것이 있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웃는 얼굴 만들기
-첫인상이 좋은 사람들의 대부분은 웃는 얼굴이지요.하지만 웃는 얼굴 만드는게 그리 쉽지만은 않습니다.게다가 얼굴이 항상 경직되어있는 사람에게는 더욱 힘들지요.오즈위젯에서는 아주 간단하게 웃는 얼굴을 만들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데요.장미희씨 얼굴 보면서 살짝 살짝 움직여봅시다.그러면 얼굴 근육이 풀어지는 걸 느끼실꺼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안구운동
-제가 하루에 한번씩 꼭 따라하는 것 중의 하나인데요.이상하게 요즘 자꾸 충혈되고 눈이 침침하더라구요.그래서 안약을 넣기도 하는데 안약을 자주 넣을경우 녹내장이 생길수도 있다는 말에 요즘은 최대한 안구운동을 하고 있습니다.솔직히 안구운동은 아무때나 쉽게 할 수 있는데 이게 귀찮아서 안하게 되더라구요.헌데 블로그에다가 설치해놓으니깐 자꾸 눈에 띄다보니깐 따라하게 되더라구요.하여간 요즘 이거 따라하면서 아주 눈이 제대로 풀리고 있습니다.효과 없을꺼라 생각했는데 뻑뻑한게 덜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3.어깨 스트레칭
-고개는 반대로 팔을 쭉 뻗어서 그림처럼 스트레칭 해주면 되는데요.처음에는 우두둑 소리가 나길래 이거 뭔 소린가? 했더니 저에게서 나는 소리더군요.몸이 그동안 많이 굳었나봅니다. 이 체조는 최대한 뻗어주고 최대한 조여주는게 효과가 좋은데요.너무 심하게 하다가는 결릴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4.졸음예방
-학생이나 직장인 모두에게 봄이 오면 가장 무서운 것이 있습니다.바로 춘곤증인데요.정말 봄만 되면 왜 그리도 졸린지...특히 점심 먹고 따스한 햇살 아래 앉아있으면 스르륵 잠이 오지요.그럴때 이용하면 좋은 방법인데요.잠이 순쉽간에 달아다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스트레칭을 해주니깐 개운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5.변비탈출
-변비는 피부와 다이어트의 큰 적이기도 합니다.변비에 좋은 음식들도 있지만 이렇게 체조라도 간단하게 변비에서 탈출할 수가 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6.달걀형 얼굴 만들기
-모든 여성들이 꿈꾸는 달걀형 얼굴 만들기...저 또한 얼굴 마사지해주는 이상한 도구를 사서 턱을 밀어주고 있는데요.아프기만 하고 별로 효과가 없더라구요.길거리에서 3000원 주고 구입했는데 역시 그 값만큼 하더군요.아직 이 체조를 따라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얼굴이 계란형이 되었다..라고 확실하게 얘기할 수는 없지만 한달정도 꾸준히 한다면 그래도 효과가 있지 않을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7.키크는 체조
-조금전에도 TV에서 2cm 크는 방법을 알려주었는데요.나이 먹으면 성장판이 닫혀서 키가 클 수 없다고 하던데 그래도 분명 키가 클꺼야? 라는 기대감으로 따라해보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혓바닥체조
-이게 굳이 필요한가? 싶었는데 이렇게 혀를 풀어주면 혀가 늘 편안해지고 자유롭게 움직일수 있어서 올바른 소리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그러니 웅얼 웅얼 거리면서 말하는 분들은 따라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9.손목운동
-컴퓨터에 앉아있는 시간이 긴 분들은 항상 손목이 시큰거립니다. 저 또한 장시간 작업하다보면 뻐근하고 아파서 파스를 붙이는데요. 오랜 시간 마우스 잡았다면 잠시 마우스를 내려놓고 손목을 돌려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항문운동
-예전에 옥주현이 항문운동이 좋다고 방송에서 얘기한것을 보았는데요.변비에 좋다고 하더군요.그러니 변비 있는 분들은 따라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콧구멍운동
-왠지 유해진씨 얼굴 보니깐 그대로 따라하다가는 콧구멍이 커질까봐 조금 망설여지네요.그렇다보니 유일하게 제가 안하는 체조라 할 수 있습니다.

오즈체조위젯 아쉬운 점
-간단해서 따라하기 쉬운점도 있지만 어떤 것은 너무 간단해서 아쉽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더군요.뭔가 더 있을꺼 같은데 부족하다고 할까요? 게다가 체조위젯말고도 다른것을 추가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최근에 문자위젯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런 부분도 추가해줬으면 좋겠고 계속 업데이트가 되어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게다가 현재는 블랙과 화이트로 되어있어서 칙칙한데요.설정부분에서 사이즈를 바꾸거나 아니면 색깔도 바꿀 수 있는 기능도 있어서 자신의 취향대로 만들면 좋을꺼 같네요.여기다가 한가지 더 추가하자면 연예인 얼굴말고 자신의 얼굴이나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얼굴 집어넣어서 하면 더 재미있을꺼 같아요.